시작페이지 설정 북마크
홈페이지 로그인 회원가입 기사제보
페이스북 트위터 youtube
'상류사회' 수애, 냉탕과 온탕 오가며 반전 매력 폭발
2018. 08.10(금) 10:24
상류사회 수애
상류사회 수애
[티브이데일리 장수정 기자] 영화 '상류사회'에서 배우 수애가 반전 매력을 뽐낸다.

'상류사회'(감독 변혁·제작 하이브미디어코프) 측은 10일 수애의 스틸을 공개했다.

'상류사회'는 각자의 욕망으로 얼룩진 부부가 아름답고도 추악한 상류사회로 들어가기 위해 모든 것을 내던지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담은 작품이다.

스틸에는 능력과 야망으로 가득 찬 미술관 부관장 오수연 역을 맡은 수애의 모습이 담겨 있다. 먼저 화려한 메이크업과 드레스 차림의 수애는 관장 자리를 두고 거래를 하러 가는 오수연의 모습을 통해 시크한 매력을 전달한다. 특히 팔짱을 낀 채 무표정하게 앉아 있는 수애의 모습이 그의 당당한 면모를 확인케 한다.

이어 수애는 분위기 있는 야외에 앉아 누군가를 바라보며 환하게 웃고 있어 반전 면모를 느끼게 한다. 또한 말과 눈을 맞추며 쓰다듬는 수애의 따뜻한 모습이 시선을 사로잡는다. 29일 개봉.

[티브이데일리 장수정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영화 '상류사회' 스틸]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장수정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상류사회 | 수애
싸이월드공감
koreastardaily kantamedaily kakao qq sina news.yahoo news.msn tw.news.yahoo.com thegioidienanh vientianetimes 구글 mk hihoku KT KBS 네이트온 싸이월드 네이트 다음 tvcast 네이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