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작페이지 설정 북마크
홈페이지 로그인 회원가입 기사제보
페이스북 트위터 youtube
최화정 이영자 수영복 자태, 나이 무색한 탄력 몸매 '시청자들 핫한 반응'
2018. 08.10(금) 10:30
이영자 최화정 수영복 패션
이영자 최화정 수영복 패션
[티브이데일리 한예지 기자] '밥블레스유'에서 공개된 방송인 이영자 최화정 수영복 자태가 화제가 되고 있다.

10일 밤 방송된 케이블TV 올리브 예능프로그램 '밥 블레스 유'에서 물놀이를 떠난 이영자 최화정의 수영복 자태가 공개됐다.

최화정은 만 57세의 나이가 무색한 탄력 있는 몸매를 자랑하는 강렬한 빨간 수영복으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이영자 수영복 자태도 찬사를 이끌어냈다. 이영자는 건강하고 글래머러스한 몸매를 드러내며 눈길을 끌었다. 이영자 또한 만 49세의 나이가 믿기지 않는 육체미를 뽐냈다.

중년 방송인들의 당당한 수영복 자태와 더불어 수영장에서 튜브를 타고 놀며 어린 소녀들처럼 즐거워하는 순수한 모습이 훈훈함을 자아냈다.

또한 앞서 지난해 방송된 tvN 예능프로그램 '택시'에서 공개된 최화정 이영자 수영복 자태와 조금도 변함없는 모습으로 눈길을 끌었다.

시청자들은 중년 방송인들의 당당한 수영복 공개에 걸그룹보다 아름답다며 찬사를 보내고 있다.

[티브이데일리 한예지 기자 news@tvdaily.co.kr/사진=올리브 tvN 방송화면 캡처]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한예지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실시간이슈
싸이월드공감
koreastardaily kantamedaily kakao qq sina news.yahoo news.msn tw.news.yahoo.com thegioidienanh vientianetimes 구글 mk hihoku KT KBS 네이트온 싸이월드 네이트 다음 tvcast 네이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