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작페이지 설정 북마크
홈페이지 로그인 회원가입 기사제보
페이스북 트위터 youtube
'두데' 카드 전소민 "배우 전소민 실검 1위 많이 해, 확인해보면 나 아냐"
2018. 08.10(금) 15:34
카드 전소민
카드 전소민
[티브이데일리 김수영 기자] '두데' 그룹 카드 전소민이 배우 전소민과 이름이 똑같아 생긴 일화를 공개했다.

10일 오후 방송된 MBC FM4U '두시의 데이트 지석진입니다'(이하 '두데')에는 그룹 카드가 게스트로 출연했다.

이날 '두데' DJ 지석진은 카드에게 "쿨과 샵 이후에 혼성 그룹을 오랜만에 본다"며 카드에게 반가움을 드러냈다. 이어 그는 "내가 하는 예능프로그램에도 전소민이 있다"면서 배우 전소민에 대해 언급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에 전소민은 실제로 "배우 전소민 씨가 실시간 검색어 1위를 너무 많이 하셔서 지인분들한테 연락이 자주 온다. 그래서 확인해보면 내가 아니더라"고 털어놔 지석진을 폭소케 했다.

이를 들은 지석진은 "그래서 불만은 없냐"고 물었고, 전소민은 "아니다. 없다"고 즉답했다. 지석진은 "배우 전소민 씨가 아마 훨씬 언니일 거다"면서도 "하지만 지금 카드가 훨씬 유명한 것 같다"며 격려했다.

카드는 지난달 25일 세 번째 미니 앨범 '라이드 온 더 윈드(RIDE ON THE WIND)'를 발매하고 동명의 타이틀곡으로 활동 중이다.

[티브이데일리 김수영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MBC 보는 라디오 화면 캡처]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김수영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두데 카드 | 전소민 | 카드
싸이월드공감
koreastardaily kantamedaily kakao qq sina news.yahoo news.msn tw.news.yahoo.com thegioidienanh vientianetimes 구글 mk hihoku KT KBS 네이트온 싸이월드 네이트 다음 tvcast 네이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