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작페이지 설정 북마크
홈페이지 로그인 회원가입 기사제보
페이스북 트위터 youtube
에이핑크 손나은vs김남주, 몸매가 완성한 ‘밀착룩’ 공항패션
2018. 08.10(금) 15:50
에이핑크 손나은 김남주 공항패션
에이핑크 손나은 김남주 공항패션
[티브이데일리 이기은 기자] 걸그룹 에이핑크가 꾸밈없는 공항패션에도 남다른 ‘내추럴 미모’를 과시했다.

10일 에이핑크(손나은 김남주 정은지 오하영 윤보미 박초롱)는 콘서트 일정 차 인천공항을 통해 홍콩으로 출국하며 남 다른 공항패션을 선보였다.

이날 눈길을 끄는 것은 그룹 내에서도 탁월한 몸매로 화제가 되고 있는 손나은, 김남주의 일명 ‘밀착 패션’이었다.

여간한 자신감이 아니고선 쉽사리 도전할 수 없는 고난이도 패션이었다. 이날 손나은은 라인이 드러날 정도로 밀착되는 트레이닝복을 착장했다. 옷에는 프린팅도 하나 없어 군살 없는 몸매가 더욱 돋보일 수밖에 없었다.

이에 손나은 특유의 ‘개미 허리’, 아름다운 골반 라인이 고스란히 드러났다. 평소에도 레깅스 패션, 각종 화보 등에서 뛰어난 몸매를 과시한 그는 이날 역시 뭇 여성들의 부러움을 자아내며 유유히 공항을 활보했다.

김남주는 한층 과감했다. 그는 아예 몸에 밀착되는 끈 민소매 원피스를 착장했다. 덕분에 김남주 특유의 여성스러운 곡선이 돋보였다. 여기에 선글라스를 포인트로 쓰면서 시크함을 더하기도 했다.

에이핑크는 최근 블랙아이드필승이 작곡한 ‘1도 없어’로 활발한 가요계 활동을 펼친 후, 현재 다양한 스케줄을 소화 중이다.

[티브이데일리 이기은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조혜인 기자]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이기은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김남주 | 손나은 | 에이핑크
싸이월드공감
koreastardaily kantamedaily kakao qq sina news.yahoo news.msn tw.news.yahoo.com thegioidienanh vientianetimes 구글 mk hihoku KT KBS 네이트온 싸이월드 네이트 다음 tvcast 네이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