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작페이지 설정 북마크
홈페이지 로그인 회원가입 기사제보
페이스북 트위터 youtube
'신과함께-인과 연' 김용화 감독 "도경수, 훌륭한 배우…3편 출연 미지수" (뉴스인)
2018. 08.10(금) 15:58
뉴스인 김용화 감독
뉴스인 김용화 감독
[티브이데일리 공미나 기자] '신과함께-인과 연' 김용화 감독이 그룹 엑소 멤버 겸 배우 도경수에 대해 이야기했다.

10일 방송된 케이블TV YTN '뉴스인'에 영화 '신과함께-인과 연'(감독 김용화·제작 리얼라이즈픽쳐스)의 김용화 감독이 출연했다.

1일 개봉한 '신과함께-인과 연'은 환생이 약속된 마지막 49번째 재판을 앞둔 저승 삼차사가 그들의 천 년 전 과거를 기억하는 성주신을 만나 이승과 저승, 과거를 넘나들며 잃어버린 비밀의 연을 찾아가는 이야기를 담은 영화다.

전편 '신과함께-죄와 벌'은 지난해 개봉해 1441만명의 관객을 끌어모으며 역대 국내 박스오피스 관객수 2위에 오르기도 했다. '신과함께-인과 연' 역시 개봉 9일 만에 800만 관객을 돌파하며 역대급 흥행 속도를 보이고 있다.

이날 김용화 감독은 지난해 '신과함께-죄와 벌'에서 관심병사 원동연 역으로 등장한 도경수를 언급하며 "굉장히 많은 재능을 갖고 있는 사람"이라고 칭찬했다.

이어 김용화 감독은 "엑소 무대 영상을 2분 이상 본 적이 없다. 나에게 그냥 배우"라며 도경수에 대한 말을 이어갔다.

그러면서 "연기 할 때 저런 재능을 가진 사람이 있을까 할 정도로 몰입도도 뛰어나다. 작품을 준비하는 현장 모습이 하정우 같은 베테랑 배우들도 박수 칠 정도로 훌륭하다"고 덧붙였다.

'신과함께-인과 연' 엔딩에서 원동연이 재등장하며 속편에서 도경수의 속편 재출연 여부도 관심이 쏠리고 있다. 이에 대해 김용화 감독은 "3, 4부에 대한 언론의 질문이 많다. 아직 캐스팅이 결정 안 된 상황"이라며 말을 아꼈다.

[티브이데일리 공미나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YTN 방송화면 캡처]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공미나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김용화 감독 | 도경수 | 신과함께-인과 연
싸이월드공감
koreastardaily kantamedaily kakao qq sina news.yahoo news.msn tw.news.yahoo.com thegioidienanh vientianetimes 구글 mk hihoku KT KBS 네이트온 싸이월드 네이트 다음 tvcast 네이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