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작페이지 설정 북마크
홈페이지 로그인 회원가입 기사제보
페이스북 트위터 youtube
'내 아이디는 강남미인' 임수향, 생애 첫 축제…화려한 의상 '눈길'
2018. 08.10(금) 16:48
내 아이디는 강남미인
내 아이디는 강남미인
[티브이데일리 김수영 기자] '내 아이디는 강남미인' 임수향이 대학 생활의 꽃인 축제 준비를 시작한다.

10일 방송되는 종합편성채널 JTBC 금토드라마 '내 아이디는 강남미인'(극본 최수영·연출 최성범)에서는 새 얼굴로 행복한 대학 생활을 꿈꾸는 강미래(임수향)가 생애 첫 축제 준비에 나서는 모습이 그려진다.

사전에 공개된 5회 예고 영상에는 축제를 앞두고 있는 한국대학교의 모습이 담겨 있다. 영상에서 화학과 1학년 과대인 유은(박유나)은 과 내 최고 인기녀인 현수아(조우리)에게 "축제 때, 주점 서빙을 도와줄 수 있나 해서"라며 도움을 요청하고 있다. 이에 수아는 재빠르게 "미래는요?"라고 되물어 화학과 주점 서빙 멤버로 강미래를 끌어들였음을 예상케 했다.

이어 화학과 선배 조정협(김이린)은 과방에서 강미래와 현수아를 앞에 두고 "이미지 별로 잘 뽑았다"고 유은을 칭찬하며 "수아는 청순, 미래는 섹시"라고 말해 여학우들의 눈살을 찌푸리게 했다.

이와 더불어 공개된 스틸에는 화학과 새내기 강미래의 축제 준비 현장이 담겨 있어 기대감을 증폭시킨다. 평소와는 다른 화려한 의상을 입은 강미래와 각자 상반된 반응을 보이는 학우들의 표정이 포착돼 호기심을 한껏 끌어올리고 있다.

과거 못생긴 외모 때문에 앞에 나서기는커녕 졸업 사진을 찍는 것마저도 부담스러워 사람들의 시선을 피해 숨었던 강미래가 몰라보게 아름다워진 얼굴로 어떤 생애 첫 축제를 맞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10일 밤 11시 방송.

[티브이데일리 김수영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제공=JTBC]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김수영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내 아이디는 강남미인 | 임수향
싸이월드공감
koreastardaily kantamedaily kakao qq sina news.yahoo news.msn tw.news.yahoo.com thegioidienanh vientianetimes 구글 mk hihoku KT KBS 네이트온 싸이월드 네이트 다음 tvcast 네이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