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작페이지 설정 북마크
홈페이지 로그인 회원가입 기사제보
페이스북 트위터 youtube
'맘마미아!2', 전 세대 사로잡은 관전 포인트 공개
2018. 08.10(금) 16:49
맘마미아!2
맘마미아!2
[티브이데일리 장수정 기자] 영화 '맘마미아!2'가 전세대의 공감을 끌어내고 있다.

'맘마미아!2'(감독 올 파커) 측은 10일 관전 포인트를 공개했다.

'맘마미아!2'는 엄마의 모든 것이 담긴 호텔 재개장 파티를 앞두고 특별한 손님들을 초대한 소피(아만다 사이프리드)가 엄마 도나의 찬란했던 추억과 비밀을 마주하게 되는 웃음과 감동의 뮤지컬 영화다.

◆ 20대 꿈을 향해 나아가는 주인공의 당당한 스토리에 200% 매료

먼저 영화가 20대 관객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수 있었던 이유로는 젊은 도나(릴리 제임스)가 선보이는 황홀한 여정을 꼽을 수 있다. 극 중 "인생은 짧고 세상은 넓다"는 도나의 대사처럼 자신의 미래를 향해 진취적으로 나아가는 주인공의 모습이 공감과 감성을 자극한다.

◆ 30대 폭염까지 잊게 만든 청량감 충만한 OST

30대 관객들의 마음을 사로잡은 포인트는 OST의 향연이다. 영화 초반부터 내적 흥을 돋우는 노래가 흐르고, '댄싱 퀸(Dancing QUEE)'이 하이라이트를 장식하며 분위기를 고조시킨다.

◆ 40대 모녀 관객에게 선사하는 감동의 클라이맥스

'맘마미아!2'는 극장을 찾은 모녀 관객들에게도 뜻깊은 시간을 선사한다. 엄마 도나의 찬란한 과거를 처음 마주하며 새로운 도전을 향해 가는 소피의 모습이 뭉클한 감동을 자아낸다. 특히 소피와 도나가 함께 '마이 러브 마이 라이프(My love, My Life)'를 부르는 장면이 여운을 남긴다.

[티브이데일리 장수정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영화 '맘마미아!2' 스틸]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장수정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맘마미아!2
싸이월드공감
koreastardaily kantamedaily kakao qq sina news.yahoo news.msn tw.news.yahoo.com thegioidienanh vientianetimes 구글 mk hihoku KT KBS 네이트온 싸이월드 네이트 다음 tvcast 네이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