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작페이지 설정 북마크
홈페이지 로그인 회원가입 기사제보
페이스북 트위터 youtube
네이처, 기분 좋은 에너지로 신촌 물들인다…11일 버스킹 진행
2018. 08.10(금) 17:14
네이처
네이처
[티브이데일리 김예나 기자] 그룹 네이처가 데뷔 앨범 발매 기념 신촌에서 단독 버스킹을 진행한다.

네이처는 11일 저녁 6시 서울 신촌 플레이버스 앞에서 단독 버스킹을 열고 팬들과 만날 예정이다.

이번 버스킹은 지난 3일 데뷔 앨범 발매를 기념해 열리는 행사로, 약 1시간에 걸쳐 데뷔 타이틀곡 '알레그로 칸타빌레(Allegro Cantabile)'를 비롯해 각종 개인기, 커버곡 무대로 기분 좋은 에너지를 선사할 예정이다.

네이처는 정식 데뷔 전부터 서울 영상고등학교 기습방문 버스킹, 홍대 야외무대 버스킹 등을 진행했으며 데뷔 후에는 롯데월드 야외무대, 2차 홍대 버스킹을 통해 데뷔 타이틀곡 무대를 직접 선보이는 등 적극적인 앨범 홍보 활동을 펼치고 있다.

또 네이처는 데뷔 전부터 공식 SNS 채널을 통해 팬들과 적극적인 소통을 이어나가고 있다. 타이틀곡 '알레그로 칸타빌레' 뮤직비디오는 공개 이후 10일 현재 조회수 28만 회를 기록하고 있다. 뿐만 아니라 해외 팬들 사이에서도 게시물이 활발히 공유돼 국내 및 해외 팬들의 환호와 응원메시지 역시 이어지고 있다.

한편 네이처는 일상에 지친 현대인들이 자연으로부터 활력을 얻어 삶의 에너지를 재충전하고 또 다시 일상을 살아가는 것에 착안해 탄생한 팀이다. 밝고 에너지 넘치는 음악으로 힐링을 원하는 현대인들에게 기분 좋은 느낌을 선물하고 싶은 네이처 멤버들의 바람이 담겨있다.

[티브이데일리 김예나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제공=프레인]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김예나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네이처
싸이월드공감
koreastardaily kantamedaily kakao qq sina news.yahoo news.msn tw.news.yahoo.com thegioidienanh vientianetimes 구글 mk hihoku KT KBS 네이트온 싸이월드 네이트 다음 tvcast 네이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