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작페이지 설정 북마크
홈페이지 로그인 회원가입 기사제보
페이스북 트위터 youtube
'생방송 투데이' 조인성 단골 분식집, 짜장 즉석 떡볶이 비법은? [시선강탈]
2018. 08.10(금) 19:48
생방송 투데이
생방송 투데이
[티브이데일리 오지원 기자] '생방송 투데이'에서 배우 조인성의 단골 분식집이 소개됐다.

10일 저녁 방송된 SBS 교양프로그램 '생방송 투데이'의 '인생 분식' 코너에는 30년 넘게 운영 중인 즉석 떡볶이 맛집이 소개됐다.

1988년에 처음 문을 연 해당 분식집의 대표 메뉴는 짜장이 들어간 즉석 떡볶이다. 오랜 분식집인 만큼, 단골 손님들도 10년, 20년이 훌쩍 넘도록 이 분식집을 찾고 있었다.

단골 손님 중에는 조인성도 있었다. 조인성이 고등학생 일때부터 지금까지도 꾸준히 찾고 있다고. 사장은 "(조인성이) 체육관에서 운동하고 와서 라면을 먹으면 밥 한 공기 더 주고 그러다가 친해진 것"이라며 조인성과의 추억을 이야기했다.

이 집이 오랫동안 사랑 받을 수 있는 비법은 특제 짜장 소스다. 사장은 "정성을 들여 최선을 다해 만들어야 된다. 이거 대충은 못 한다"며 자부심을 드러냈다.

양념장에는 파인애플, 우엉, 조청, 춘장, 고추장 등 다양한 재료들이 들어간다. 사장은 "파인애플은 떡볶이의 텁텁한 맛을 없애기 위해서 넣는다. 우엉은 구수한 맛이 난다"고 설명을 덧붙였다.

[티브이데일리 오지원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SBS 방송화면 캡처]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오지원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생방송 투데이
싸이월드공감
koreastardaily kantamedaily kakao qq sina news.yahoo news.msn tw.news.yahoo.com thegioidienanh vientianetimes 구글 mk hihoku KT KBS 네이트온 싸이월드 네이트 다음 tvcast 네이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