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작페이지 설정 북마크
홈페이지 로그인 회원가입 기사제보
페이스북 트위터 youtube
'꽃보다 할배 리턴즈' 박근형 "아내와 같이 못 다녀서 미안하다" [시선강탈]
2018. 08.10(금) 22:50
꽃보다 할배 리턴즈
꽃보다 할배 리턴즈
[티브이데일리 오지원 기자] '꽃보다 할배 리턴즈'에서 배우 박근형이 사랑꾼의 면모를 자랑했다.

10일 밤 방송된 케이블TV tvN 예능프로그램 '꽃보다 할배 리턴즈'에서 배우 이순재, 신구, 박근형, 김용건, 백일섭, 이서진은 오스트리아를 여행했다.

이날 박근형은 쯔뵐퍼호른산을 둘러본 뒤 케이블카를 타고 내려오면서 끝까지 풍경을 카메라에 담았다.

열심히 사진을 촬영하던 박근형은 "아내한테 사진을 보여주면 놀리냐고 화낼 것 같다. 그만큼 너무 아름답다"며 머쓱하게 웃었다.

이어 박근형은 "나만 여기에 와서 미안하다. 같이 못 다녀서 미안하다"며 아내에 대한 사랑을 드러냈다.

박근형은 그간 시즌1부터 여행을 다니는 내내 아내에게 보여주기 위해 사진을 촬영했던 로맨티시스트인 만큼, 아내에 대한 그의 말은 더욱 큰 감동을 선사했다.

[티브이데일리 오지원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tvN 방송화면 캡처]
v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오지원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꽃보다 할배 리턴즈
싸이월드공감
koreastardaily kantamedaily kakao qq sina news.yahoo news.msn tw.news.yahoo.com thegioidienanh vientianetimes 구글 mk hihoku KT KBS 네이트온 싸이월드 네이트 다음 tvcast 네이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