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작페이지 설정 북마크
홈페이지 로그인 회원가입 기사제보
페이스북 트위터 youtube
‘수미네 반찬’, 말복 특집 닭볶음탕 만든다…여리고추멸치볶음+육전+배추전까지
2018. 08.15(수) 14:55
티브이데일리 포토
[티브이데일리 조혜진 기자] ‘수미네 반찬’에서 여름 보양식 닭볶음탕을 만든다.

15일 방송될 케이블TV tvN 예능프로그램 ‘수미네 반찬’ 11회는 말복 특집으로 시청자들을 찾는다. 이날 반찬의 주인공으로는 여름 특급 보양식 닭볶음탕이 등장할 것으로 알려져 기대를 모은다. 특히 김수미는 닭볶음탕을 선보이며 손맛 대가의 면모를 톡톡히 드러낼 예정이다.

녹화 당시 김수미는 ‘썬더 킴’이라는 별명답게 변함없이 빠른 속도로 조리를 시작했다. 그 속도를 따라잡지 못한 최현석은 결국 고춧가루 양 조절에 실패해 일명 ‘닭고춧가루탕’을 탄생시켰다는 후문. 이를 본 장동민은 “들어간 고춧가루의 양이 거의 치사량 수준이다”라며 특유의 깐족거림으로 최현석을 당황하게 했고, 김수미는 “쟤 미쳤나 봐”라고 애정 어린 독설을 날려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기도 했다.

이날 출연자들은 완성된 닭볶음탕을 맛보며 감탄사를 연발했다. 특히 매운 음식에 익숙지 않은 미카엘까지 ‘폭풍 먹방’을 선보여 보는 이들의 침샘을 자극했다는 전언이다. 뒤이어 김수미는 닭볶음탕 국물에 밥과 치즈, 김 가루까지 얹은 볶음밥을 만들어 맛의 끝판왕을 선보였다. 또한 함께 하는 스태프들을 평상으로 초대해 볶음밥을 챙겨주며 맛있는 음식뿐만 아니라 따뜻한 정까지 나눴다.

이외에도 이날 ‘말복 특집’에서는 여리고추멸치볶음과 육전&배추전이 또 다른 반찬으로 등장한다. 맛은 최상위지만 체감 난이도는 낮춘 요리 입문자용 특급 반찬들이 저녁 밥상을 가득 채울 것으로 기대된다.

김수미의 손맛이 가득한 보양 닭볶음탕을 만나볼 수 있는 ‘수미네 반찬’ 11회는 이날 저녁 8시 10분 방송된다.

[티브이데일리 조혜진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제공=tvN]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조혜진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싸이월드공감
koreastardaily kantamedaily kakao qq sina news.yahoo news.msn tw.news.yahoo.com thegioidienanh vientianetimes 구글 mk hihoku KT KBS 네이트온 싸이월드 네이트 다음 tvcast 네이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