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작페이지 설정 북마크
홈페이지 로그인 회원가입 기사제보
페이스북 트위터 youtube
OCN "'신의 퀴즈' 시즌5 제작·류덕환 캐스팅 확정, 주제는 '리부트'"
2018. 08.17(금) 15:38
'신의 퀴즈5:리부트' 류덕환
[티브이데일리 노한솔 기자] '신의 퀴즈'가 4년 만에 시즌5로 돌아온다.

케이블TV OCN 측은 17일 티브이데일리에 "'신의 퀴즈'가 시즌5 제작을 확정했다"고 밝혔다.

'신의 퀴즈'는 한국대 법의관 사무소의 엘리트 의사들이 미궁에 빠진 의문의 죽음을 추적하고 희귀병에 얽힌 미스터리를 풀어가는 과정을 그린 드라마로, 2010년 8월 첫 시즌이 방송된 이후 시즌4까지 명맥을 이어온 OCN 시즌제 장르극이다. 이번 시즌5는 '리부트(Reboot)'를 부제로 이야기를 이어간다.

주연에는 배우 류덕환이 이전 시즌에 이어 캐스팅됐다. 류덕환은 극 중 한국대 법의관 사무소 촉탁의 한진우를 연기하며 다시 한번 극을 이끌어갈 예정이다.

'신의 퀴즈5:리부트'는 9월 12일 첫 방송되는 '손 더 게스트(손 the guest)' 후속으로 11월 방송된다.

[티브이데일리 노한솔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안성후 기자]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노한솔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류덕환 | 신의 퀴즈
싸이월드공감
koreastardaily kantamedaily kakao qq sina news.yahoo news.msn tw.news.yahoo.com thegioidienanh vientianetimes 구글 mk hihoku KT KBS 네이트온 싸이월드 네이트 다음 tvcast 네이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