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유만만' 휴대용 미스트, 듣도 보도 못한 신상 뷰티템 '기능은?'
2018. 08.20(월) 10:21
그녀들의 여유만만 휴대용 미스트
그녀들의 여유만만 휴대용 미스트
[티브이데일리 최하나 기자] '그녀들의 여유만만'에서 휴대용 미스트가 소개됐다

20일 오전 김보민 김민정 이슬기 이선영 조수빈 이재성 아나운서의 진행으로 KBS2 교양프로그램 '그녀들의 여유만만'이 방송됐다.

이날 '그녀들의 여유만만'에서는 빅데이트를 기반으로 한 '신상 여기 잇(it) 수다' 코너가 진행됐다. 이 가운데 김보민 아나운서가 휴대용 미스트를 소개했다.

휴대용 미스트를 60초 사용하면 완벽한 수분 보습 효과가 있다고. 이에 김보민 아나운서는 "화장이 안 받는 날 스팀을 쐬는 느낌이다"라고 휴대용 미스트에 대해 이야기했다.

또한 김보민 아나운서는 휴대용 미스트의 또 다른 기능인 마사지 기능을 소개해 눈길을 끌었다.

이에 출연진들은 휴대용 미스트에 폭발적인 관심을 보였다. 직접 휴대용 미스트를 시연하며 출연진은 만족감을 드러냈다. 김보민 아나운서는 휴대용 미스트의 마사지 기능에 대해 "고주파 진동으로 기분 좋은 마사지 느낌을 전달한다"고 설명했다.

이선영 아나운서는 "듣도 보도 못한 신상템이다"라며 휴대용 미스트에 대해 이야기했다.

[티브이데일리 최하나 기자 news@tvdaily.co.kr/사진=KBS2 방송화면 캡처]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최하나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그녀들의 여유만만 | 휴대용 미스트
싸이월드공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