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반자카파 조현아, 신곡 '고백' 최초 라이브는 어디서?
2018. 08.23(목) 15:06
조현아
조현아
[티브이데일리 김지하 기자] 그룹 어반자카파의 멤버 조현아가 오는 26일 팬 초청 미니라이브를 개최할 예정이다.

23일 소속사에 따르면 조현아는 오는 26일 오후 5시 서울에서 팬 초청 미니라이브를 개최해 신곡 '고백'의 첫 라이브를 펼친다. 깜짝 게스트도 나온다.

8월 초 '직장인 힐링 라이브'를 테마로 한 미니 라이브를 진행해 화제를 모았던 조현아는 멜로망스의 김민석과 함께 선보인 '널 사랑하지 않아' 듀엣 버전이 폭발적인 관심을 모으면서 이번 팬 초청 미니라이브의 깜짝 게스트에 대한 기대가 더욱 높아지고 있다.

조현아는 첫 공개 라이브 무대에 이어 특별한 무대를 펼칠 예정이며 신곡 '고백'의 크레딧 티저를 통해 작사, 작곡, 편곡은 물론 프로듀싱까지 폭 넓은 음악적 역량을 드러내 뮤지션으로서의 행보에 귀추가 주목되고 있다.

지난 4월 18일 첫번째 솔로 싱글 '그대 떠난 뒤' 를 발표하면서 솔로활동을 시작한 후 4개월 만에 신곡 '고백'을 발매하는 조현아의 연이은 행보에 음악 팬뿐만 아니라 음악 관계자들의 기대와 관심을 한 몸에 받고 있다.

조현아는 실력파 혼성그룹 어반자카파의 메인보컬로 지난 2009년 '커피를 마시고'를 발표하며 데뷔했다. 조현아는 '혼자' '봄을 그리다' '코 끝에 겨울' '목요일 밤' 등 수 많은 히트곡을 선보이며 싱어송라이터로서의 실력을 입증했다. 또한 비, 수지, 에릭남 등 국내 최고의 아티스트들과 협업하는 등 활발한 활동을 통해 대중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고백'은 24일 오후 6시 공개된다.

[티브이데일리 김지하 기자 news@tvdaily.co.kr/사진제공=메이크어스엔터테인먼트]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김지하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고백 | 어반자카파 | 조현아
싸이월드공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