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안게임 야구 첫 경기 한국-대만, KBS2·SBS 중계 방송
2018. 08.26(일) 19:01
아시안게임 야구 중계 일정
아시안게임 야구 중계 일정
[티브이데일리 장수정 기자] 대한민국 야구 아시안게임 대표팀이 대만과 첫 경기를 앞두고 있다.

2018 자카르타-팔렘방 아시안게임 한국 야구대표팀은 26일(한국시간) 인도네시아 겔로라 붕카르노 야구장에서 대만과 예선 라운드 경기를 치른다.

이날 경기 생중계는 KBS2와 SBS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편성표에 따르면 KBS2는 8시 10분부터, SBS는 저녁 8시 20분부터 야구 중계가 편성됐다. 이로 인해 KBS2는 예능프로그램 '해피선데이-1박 2일'을 결방했고, 주말드라마 '같이 살래요'(극본 박필주·연출 윤창범)는 기존 저녁 7시 55분에서 한 시간 앞당겨 저녁 6시 50분부터 방송이 시작됐다. 또 SBS는 예능프로그램 '미운 우리 새끼'가 결방된다.

MBC는 기존 편성대로 저녁 8시 45분부터 일요드라마 '부잣집 아들'(극본 김정수·연출 최창욱)이 방송될 예정이다.

한편 대한민국은 인도네시아, 홍콩, 대만과 함께 B조에 속해있다. 인도네시아와 홍콩은 한국과 전력 차이가 극명하게 드러나는 반면, 대만은 한국이 가장 경계해야 하는 팀으로 손꼽히고 있다. 대만과 한국이 조 1,2위를 다툴 것이라는 분석이 압도적인 것.

더욱이 한국은 지난 2014년 인천 아시안게임 당시 결승에서 대만에게 고전한 바 있다. 당시 한국과 대만은 치열한 접전을 펼쳤고, 결국 한국이 6-3으로 승리를 거뒀다. 이에 한국과 대만이 오늘 경기에서는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궁금증을 높이고 있다.

[티브이데일리 장수정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티브이데일리DB]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장수정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아시안게임 야구
싸이월드공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