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경헌 '배가본드' 출연, 예능·드라마 섭렵
2018. 08.27(월) 09:44
강경헌
강경헌
[티브이데일리 연휘선 기자] 배우 강경헌이 드라마 '배가본드'에 출연한다.

강경헌은 최근 SBS 새 드라마 '배가본드'(극본 장영철·연출 유인식) 촬영과 SBS 예능 프로그램 '불타는 청춘'을 섭렵하며 바쁜 하반기를 보내고 있다.

'배가본드'는 민항 여객기 추락 사고에 연루된 한 남자가 은폐된 진실 속에서 찾아낸 거대한 국가 비리를 파헤치게 되는 과정을 그리는 작품이다. 모로코, 포르투갈 등 스케일이 다른 로케이션과 유인식 감독, 장영철, 정경순 작가 등으로 구성된 거장들이 재회해 제작 단계부터 화제를 모으고 있다.

이번 작품에서 강경헌이 맡은 역할 상미는 뜻하지 않은 비행기 추락 사고로 남편을 잃는 캐릭터다. 그는 사고를 함께 겪은 인물들과 함께 모로코로 떠나며 이승기, 신성록, 백윤식, 문성근, 문정희 등 쟁쟁한 배우들과 호흡을 맞춘다.

올해 초 유인식 감독으로부터 '배가본드' 출연 섭외를 받은 강경헌은 누구보다 빠르게 작품에 참여해 상미 역할에 녹아들고 있다. 특히 최근 합류한 '불타는 청춘' 촬영까지 오가며 누구보다 바쁜 하반기를 보낼 것으로 예고돼 그의 활약이 더욱 눈길을 끈다.

그간 강경헌이 드라마 '구해줘', '키스 먼저 할까요', 연극 '리어왕', '기린의 뿔' 등을 통해 보여준 다양한 캐릭터 소화력이 이번 작품에서는 어떤 모습으로 대중들을 찾아갈지 귀추가 주목되고 있다. 드라마와 예능까지 다방면에서 천의 매력을 보여주고 있는 강경헌의 행보에도 이목이 집중된다.

'배가본드' 측은 내년 방송을 목표로 사전 촬영을 진행 중이다.

[티브이데일리 연휘선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제공=조르지오 아르마니 뷰티]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연휘선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강경헌 | 배가본드 | 불타는 청춘
싸이월드공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