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아랍에미리트 중계' 한일 결승전 확정, 일본 가까스로 결승 진출
2018. 08.29(수) 23:23
일본 아랍에미리트 중계
일본 아랍에미리트 중계
[티브이데일리 최하나 기자] 일본 남자 축구팀이 2018 자카르타-팔렘방 아시안게임 남자 축구 4강전에서 아랍에미리트를 꺾고 결승 티켓을 따냈다.

29일 밤 케이블TV KBS N SPORTS를 통해 이날 인도네시아 자와바랏주 보고르 치비농의 파칸사리 스타디움에서 열린 2018 자카르타-팔렘방 아시안게임 남자축구 4강 일본 대 아랍에미리트 경기가 생중계됐다.

이날 일본과 아랍에미리트는 공수를 주고 받으며 득점 없이 전반전을 마무리했다.

후반전에서 일본과 아랍에미리트는 선제골 득점을 위해 공격을 펼쳤지만, 후반 중반에 들어서기까지 득점을 내지 못했다.

그러던 중 일본 우에다 아야세가 선제골을 기록, 일본이 아랍에미리트를 상대로 1-0 리드를 하기 시작했다.

이후 아랍에미리트는 동점골을 위해 고군분투했지만, 쉽지 않았다.

3분이라는 추가 시간이 주어졌지만, 결국 아랍에미리트는 동점골에 실패해 그대로 경기는 일본의 승리로 끝나게 됐다.

이에 일본은 베트남을 꺾고 먼저 결승에 진출한 한국과 금메달을 두고 경쟁하게 됐다.

한국과 일본의 2018 아시안게임 남자 축구 결승전은 9월 1일 저녁 8시 30분에 진행된다. 베트남 아랍에미리트의 동메달 결정전은 같은 날인 오후 5시에 시작된다.

[티브이데일리 최하나 기자 news@tvdaily.co.kr/사진=KBS N SPORTS 방송화면 캡처]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최하나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일본 아랍에미리트 중계
싸이월드공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