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생결단 로맨스' 이시영, 지현우에게 혈액 검사 허락 받았다 [TV온에어]
2018. 09.04(화) 23:05
사생결단 로맨스
사생결단 로맨스
[티브이데일리 노한솔 기자] '사생결단 로맨스' 지현우가 이시영에게 혈액 검사를 허락했다.

4일 밤 방송된 MBC 월화드라마 '사생결단 로맨스'(극본 김남희·연출 이창한)에서 24회에서는 한승주(지현우)는 주인아(이시영)에게 사귀어달라고 집 밖에서 시위를 벌이다 비를 맞고 감기에 걸렸다.

이를 본 주인아는 한승주를 진찰했다. 억지로 콜록거리는 한승주에게 주인아는 "불쌍한 척 해도 소용 없다. 안 된다. 처방전 받아가라"고 그를 쫓아내려고 했다. 이에 한승주는 버럭하며 "환자 차별하는 거냐. 얘기해라 30분"고 버럭했다.

그래도 쫓아내려고 한 주인아에게 한승주는 "피검사 할까. 좋다. 뽑아가라. 호르몬 검사. 나도 왜 그런 미친 짓을 했는지 나도 좀 알고 싶다"고 손을 내밀었다. 앞서 병의 진전을 확인하기 위해 호르몬 검사를 진행하고 싶어했던 주인아는 그의 제안에 놀라움을 금치 못했다.

이어 한승주는 호르몬 결과 보고서를 주인아에게 건넸다. 주인아는 과거 자신이 몰래 진행했던 결과지를 떠올리며 "테스토르테론 수치가 진짜 많이 떨어졌다"고 속으로 되뇌었다.

한승주는 "뭐냐 그 표정은 거짓말하다가 딱 걸린 표정이다. 검사 했었냐. 언제? 지난 번에 내가 다쳤을 때 한 거냐"며 "죽겠는데 때는 이때다 검사하려고 붙어있었던 거냐. 그건 모르고 감동하고 고민하고... 속았다"고 삐죽였다.

이에 주인아는 "이 분 피 검사한다고 한다. 확실하게 뽑아드려라"라고 인아(이미운)에게 부탁한 뒤 자리를 떴다.

[티브이데일리 노한솔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MBC 방송화면 캡처]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노한솔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사생결단 로맨스 | 이시영 | 지현우
싸이월드공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