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승환, '라이프' OST 대미 장식…'잘 지내요' 6일 공개
2018. 09.07(금) 14:10
라이프 정승환
라이프 정승환
[티브이데일리 김수영 기자] 가수 정승환이 '라이프' OST의 마지막을 장식한다.

정승환의 소속사 안테나는 7일 오전 공식 SNS를 통해 종합편성채널 JTBC 월화드라마 '라이프'(극본 이수연·연출 홍종찬) OST '잘 지내요'의 하이라이트를 최초 공개했다.

'라이프'는 우리 몸 속에서 일어나는 격렬한 항원항체 반응처럼 지키려는 자와 바꾸려는 자의 신념이 병원 안 여러 군상 속에서 충돌하는 이야기를 다룬다. 케이블TV tvN 드라마 '비밀의 숲'으로 뛰어난 작품 세계를 인정 받은 이수연 작가의 작품으로 배우들의 섬세한 감정 연기가 긴장감을 선사하고 있다.

'잘 지내요'는 일상적으로 주고받는 안부 인사 속에서는 미처 다 전하지 못한 속 깊은 외로움을 담담한 독백으로 풀어낸 곡으로 극중 예진우(이동욱)의 하루를 이야기한다. 정승환은 강렬하면서도 감성을 건드리는 섬세한 보컬로 감동을 선사할 예정이다. 여기에 가수 이진아가 작곡, 편곡, 건반 연주에 참여해 감미로움을 배가했다.

정승환의 '잘 지내요' 음원은 11일 저녁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티브이데일리 김수영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제공=안테나]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김수영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라이프 | 정승환
싸이월드공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