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시성’ 조인성의 스타일리시한 전쟁 영화(접속무비월드)
2018. 09.08(토) 11:33
접속무비월드 안시성 서치 협상
접속무비월드 안시성 서치 협상
[티브이데일리 이기은 기자] 스타일리시한 전쟁 영화 ‘안시성’이 관객들을 찾는다.

8일 오전 방송된 SBS 예능프로그램 ‘접속! 무비월드’의 ‘눈여겨볼만하다’ 코너에서는 영화 ‘안시성’(감독 김광식)의 매력 포인트가 소개됐다.

‘안시성’은 고구려 당시 20만 당나라 최강 대군과 5천 명의 안시성 군사들의 실제 안시성 전투를 각색해 그려낸 작품으로, 조인성, 박성웅, 배성우, 엄태구, 박병은, 설현, 정은채 등이 호흡을 맞췄다.

시작부터 당나라는 무시무시한 대군으로 고구려군을 위협한다. 하지만 고구려군 지략을 갖춘 30대 초반의 성주 양만춘의 존재감도 만만치 않다.

영화는 당시 장수들의 나이를 30대로 설정하며, 젊은 장수 캐릭터들을 통해 전투 속 야성과 에너지를 구현해냈다. 여기에 독특한 카메라 촬영 기법을 통해 스타일리시한 고대 전쟁 장면을 탄생시켰다는 후문이다. 오는 19일 개봉.

이밖에 ‘서치’, ‘안녕, 헤이즐’, ‘더 콜’, 손예진 현빈 주연의 ‘협상’, 조승우 지성 김성균 주연의 ‘명당’, '백트랙' 등이 소개되며 시청자들의 호기심을 자극했다.

[티브이데일리 이기은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SBS 방송화면 캡처]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이기은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서치 | 안시성 | 접속무비월드
싸이월드공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