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작페이지 설정 북마크
홈페이지 로그인 회원가입 기사제보
페이스북 트위터 youtube
'무확행' 서장훈에 이상엽까지, 첫 예고부터 '환장의 케미'
2018. 09.10(월) 15:42
무확행 첫 예고
무확행 첫 예고
[티브이데일리 연휘선 기자] '무확행'의 첫 예고편이 포착됐다.

SBS 새 예능 프로그램 '무확행-무모하지만 확실한 행복'(이하 '무확행') 측은 10일 공식 예고 영상을 공개했다.

'무확행'은 농구선수 출신 방송인 서장훈, 가수 이상민, 코미디언 김준호, 배우 이상엽이 남들 눈에는 무모하고 다소 무식해 보일지 몰라도 각자 자신만의 확실한 행복을 찾아 떠나는 이야기를 그린 예능이다.

제작진이 공개한 예고 영상에는 먼저 김준호의 집 거실에 모인 서장훈, 이상민, 김준호가 '돌싱 서열'을 정리하는 모습이 담겼다. 5개월, 6년, 13년까지 기간은 다르지만 '돌아왔다(?)'는 공통점을 가진 세 남자와 싱글남 이상엽까지 뭉친 상황. "이렇게 우울한 사람들이 행복해서 웃을 수 있다면"이라는 이상민의 의미심장한 내레이션에 이어 새로운 곳으로 떠난 네 남자의 모습이 공개됐다.

이어 지구 반대편의 한 도시에서는 사이렌이 울리는 가운데 이상민은 다급하게 "아니 경찰차까지 오잖아"라고 다급하게 외쳤다. 이상엽은 캠핑카 안에서 잔뜩 겁에 질린 목소리로 "안된다. 죽는다"고 외쳤고, 조수석에 앉은 사람은 "이거 누구 한 명이 죽어야 끝난다"고 살벌한 멘트를 내뱉어 궁금증을 자아냈다.

'거요미' 서장훈은 행복을 찾아 떠난 캠핑카 생활마저 녹록지 않았다는 후문이다. 예고 속 서장훈은 샤워 부스에 꽉 찬 모습으로 등장해 웃음을 자아냈다. 서장훈은 커다란 몸을 웅크린 것도 모자라 목이 꺾인 채 힘겹게 샤워를 하는 모습으로 보는 이들의 시선을 강탈했다.

예고에서도 느낄 수 있는 4인방의 '짠내' 에피소드와 그들이 보여주는 '환장의 불협 케미'가 어떨지 귀추가 주목된다. 13일 밤 11시 10분 방송.

[티브이데일리 연휘선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제공=SBS]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연휘선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무확행
싸이월드공감
koreastardaily kantamedaily kakao qq sina news.yahoo news.msn tw.news.yahoo.com thegioidienanh vientianetimes 구글 mk hihoku KT KBS 네이트온 싸이월드 네이트 다음 tvcast 네이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