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생술집' 박정수 "이순재, 자기관리 철저…팔근육 느껴진다"
2018. 09.14(금) 07:00
인생술집
인생술집
[티브이데일리 김수영 기자] '인생술집'에서 박정수가 이순재의 철저한 자기관리에 존경심을 드러냈다.

13일 밤 방송된 케이블TV tvN 예능프로그램 '인생술집'에는 배우 이순재 박정수 신구 손숙이 게스트로 출연했다.

이날 이순재는 연극 '장수상회'를 통해 함께 호흡하고 있는 박정수에 대해 "나하고 드라마를 나하고 몇 번 했었다. '사랑이 뭐길래'를 같이 할 때 정말 예뻤다"고 말해 눈길을 끌었다. 이를 들은 신동엽은 "이계인 형님이 방송에만 나오면 어렸을 때 좋아했다고 그렇게 말을 하셨다. 그래서 박정수 선생님께서 힘들어하셨다"고 폭로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어 박정수는 이순재의 철저한 자기관리에 놀랐다고 털어놨다. 그는 "선생님들하고 연극을 하는 게 이번이 처음이다"며 "너무 좋다. 배울 게 참 많다. 특히 남편 되시는 이순재 선생님은 대한민국에서 가장 자기 관리를 잘하는 사람이 아닌가 싶다"고 말했다.

박정수는 "이순재 선생님은 술 담배를 안 하신다. 그리고 여든이 넘으셨는데도 가끔씩 팔을 만지면 근육이 느껴진다"고 말해 모두를 놀라게 했다. 이에 이순재는 "직업의 특성상 아직도 계속 활동을 할 수 있다는 의미다"고 밝혔다.

[티브이데일리 김수영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tvN 방송화면 캡처]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김수영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박정수 | 이순재 | 인생술집
싸이월드공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