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는형님' 김성령, 선미 '가시나'부터 태민 '무브'까지 완벽 소화 [TV온에어]
2018. 09.15(토) 21:38
아는형님
아는형님
[티브이데일리 김수영 기자] '아는형님' 배우 김성령이 다채로운 매력을 선보였다.

15일 밤 방송된 종합편성채널 JTBC 예능프로그램 '아는형님'에는 가수 케이윌과 배우 김성령이 게스트로 출연했다.

이날 김성령은 몸매 비결을 묻는 '아는형님' 멤버들에게 "난 40살부터 운동을 했다. 그 전에는 하나도 안했다"고 답해 놀라움을 자아냈다. 김성령은 "나이가 드니까 운동을 안 하면 안 되겠다고 느꼈다. 그래서 40살부터 운동을 시작해 지금까지 멈춘 적이 없다"고 밝혔다.

이에 MC 김희철은 "아이돌 춤도 춘다고 들었다. 안무 선생님이 나랑 같은 분이다"고 말했다. 김성령은 춤을 보고 싶어하는 멤버들에게 "태민의 '무브'를 보니 뇌쇄적이라 배우고 싶더라. 근데 너무 어려워서 다른 걸 준비했다"고 말했다.

이어 김성령은 선미의 '가시나' 안무를 열심히 춰 뜨거운 호응을 얻었다. 무대를 마치고 수줍게 웃던 김성령은 이내 태민의 '무브'까지 살짝 선보여 모두의 박수를 받았다. 김성령은 "몇 달 연습했다"고 털어놨다.

[티브이데일리 김수영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JTBC 방송화면 캡처]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김수영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김성령 | 아는형님
싸이월드공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