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작페이지 설정 북마크
홈페이지 로그인 회원가입 기사제보
페이스북 트위터 youtube
설하윤·나상도·소유찬·연지후, 트로트 추천곡 [추석에 뭐 듣지?]
2018. 09.24(월) 09:01
설하윤 나상도 소유찬 연지후
설하윤 나상도 소유찬 연지후
[티브이데일리 김한길 기자] 올해 추석에는 주말과 대체 휴일까지 더해져 5일 간의 긴 연휴가 주어졌다. 이 시간을 더욱 특별하게 만들어줄 추석에 어울리는 노래는 무엇이 있을까.

트로트 가수 설하윤, 나상도, 소유찬, 연지후가 직접 2018년 추석 가족들과 함께 듣기 좋은 노래를 꼽았다.

◆ 설하윤

티브이데일리 포토


'눌러주세요'

"추석 명절이 되면 반가운 온 가족이 모여 맛있는 음식도 하고 좋은 시간을 보내는데, 다 같이 일하면서 더 즐겁고 흥겨운 분위기를 만들기 위해 제 노래를 눌러주세요~"

◆ 나상도

티브이데일리 포토


'벌떡 일어나'

"귀성길, 귀경길 장거리 운전에 피곤함엔 벌떡 일어나. 부엌에서 제사 준비로 바쁘신 며느리도 벌떡 일어나. 추석 성묘로 일찍 일어날 땐 국민기상송 벌떡 일어나. 가족들과 함께 재롱잔치하는 아이들도 벌떡 일어나. 고향에 못 내려가 신 분들도 힘내시라고 벌떡 일어나. 고향에서 가족들과 만나는 신나고 즐거운 추석엔 남녀노소 누구나 함께할 수 있는 국민건강송, 국민기상송 '벌떡 일어나'가 딱이라고 생각합니다."

◆ 소유찬

티브이데일리 포토


'2프로'

"'2프로' 추천드립니다! 요즘같이 바쁜 하루하루 가족들과 함께할 수 있는 시간이 많지가 않죠? 2018 무술년 한가위 가족들과 모여서 2프로 부족했던 사랑과 정을 채우시길 바라는 마음에서 '2프로' 추천드려요~~ 그리고 힘들게 일하는 가족들을 위해서 이프로를 불러주면 부족했던 2프로를 200프로로 채워줄 수 있을 거예요 귀성길 안전운전하시고 즐거운 한가위 되세요~!"

◆ 연지후

티브이데일리 포토


'Ok Ok'

"지겨운 길 막히는 명절에 신나는 트위스트 리듬으로 기분 업! 가사 또한 모두가 행복하자는 모두의 만사 오케이를 기원하는, 가족끼리의 화목한 만사 오케이를 기원하는 행복한 가사와 리듬의 곡입니다."

[티브이데일리 김한길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신정헌 기자, JJ엔터테인먼트, 싸이더스HQ]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김한길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나상도 | 설하윤 | 소유찬 연지후
싸이월드공감
koreastardaily kantamedaily kakao qq sina news.yahoo news.msn tw.news.yahoo.com thegioidienanh vientianetimes 구글 mk hihoku KT KBS 네이트온 싸이월드 네이트 다음 tvcast 네이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