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작페이지 설정 북마크
홈페이지 로그인 회원가입 기사제보
페이스북 트위터 youtube
‘썰전’ 국군의 날 맞아 군 의문사 이슈 조명
2018. 10.04(목) 15:11
썰전
썰전
[티브이데일리 신상민 기자] ‘썰전’에서 국군의 날을 맞아 군 의문사에 대한 이슈를 다룬다.

4일 밤 11시에 방송될 JTBC 이슈 리뷰 토크쇼 ‘썰전’에는 패널 이철희와 박형준이 논란이 된 군 의문사 사건들에 대해 이야기를 나눈다.

두 사람은 군 사망사고 진상 규명 위원회 출범에 대해 분석했다. 이 날 방송에서는 한주를 뜨겁게 달군 자유한국당 심재철 의원의 비공개 예산정보 열람 및 유출 공방을 둘러싼 열띤 토론이 이어졌다.

지난 2013년부터 매주 JTBC의 목요일 밤 11시를 지키며 국내외 정치, 사회, 경제 등 폭넓은 주제를 다양한 시각에서 분석해 온 ‘썰전’은 이번 10월 4일 방송을 마지막으로 목요일 밤을 떠나 오는 10월 21일 일요일부터 밤 9시로 이동해서 한 주의 뉴스 마무리를 담당한다.

앞으로도 ‘썰전’은 성역과 금기 없는 다양한 시선을 가진 각계각층 입담가들의 뉴스 털기를 통해 시청자들의 세상을 바라보는 시각을 한 층 더 업그레이드하는 데 기여할 예정이다.

군 의문사 이슈와 비공개 예산정보 열람 등을 다룬 ‘썰전’은 4일 밤 11시에 방송된다.

[티브이데일리 신상민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출처=JTBC]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신상민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썰전
싸이월드공감
koreastardaily kantamedaily kakao qq sina news.yahoo news.msn tw.news.yahoo.com thegioidienanh vientianetimes 구글 mk hihoku KT KBS 네이트온 싸이월드 네이트 다음 tvcast 네이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