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작페이지 설정 북마크
홈페이지 로그인 회원가입 기사제보
페이스북 트위터 youtube
위키미키 최유정 “랩메이킹 참여, 잘 써져 재미있게 썼다”
2018. 10.11(목) 17:05
위키미키 최유정
위키미키 최유정
[티브이데일리 김지하 기자] 그룹 위키미키의 최유정이 랩메이킹 참여 소감을 전했다.

위키미키(최유정 김도연 지수연 엘리 세이 루아 리나 루시)의 첫 번째 싱글 앨범 ‘키스, 킥스’(KISS, KICKS) 발매 기념 쇼케이스가 11일 오후 서울 용산구에 위치한 블루스퀘어 아이마켓홀에서 열렸다. 이날 행사의 진행은 방송인 하지영이 맡았다.

이번 앨범에서 최유정은 타이틀곡 ‘크러쉬’(Crush)와 수록곡 ‘트루 밸런타인’(True Valentine)의 랩메이킹에 참여했다.

최유정은 “참여할 수 있게 해주신 작사, 작곡가님께 우선 감사하다. 정말 재미있게 썼었다. 되게 고민을 많이 하고 단어도 많이 고민하고 선택하는 편인데 이번에도 재미있는 단어를 사용하려 고민했다”고 했다.

이어 “고민한 것에 비해 잘 써져서 너무 재미있게 썼던 것 같다”고 덧붙였다.

루아는 “통통 튀는 비트인데 유정의 랩이 더해져서 더 통통 튀게 됐다. 느낌이 살았다”며 최유정을 치켜세웠다.

김도연은 “노래에 킬링 파트가 많은데 또 몇 가지의 킬링 파트를 만들어 준 것 같아서 고맙다”고 거들었다.

[티브이데일리 김지하 기자 news@tvdaily.co.kr/사진=조혜인 기자]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김지하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위키미키 | 최유정 | 크러쉬
싸이월드공감
koreastardaily kantamedaily kakao qq sina news.yahoo news.msn tw.news.yahoo.com thegioidienanh vientianetimes 구글 mk hihoku KT KBS 네이트온 싸이월드 네이트 다음 tvcast 네이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