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작페이지 설정 북마크
홈페이지 로그인 회원가입 기사제보
페이스북 트위터 youtube
위키미키 첫 싱글 “업그레이드 된 팀워크와 미모 기대해 주세요”
2018. 10.11(목) 17:13
위키미키
위키미키
[티브이데일리 김지하 기자] 그룹 위키미키 멤버들이 첫 싱글 발매 소감을 전했다.

위키미키(최유정 김도연 지수연 엘리 세이 루아 리나 루시)의 첫 번째 싱글 앨범 ‘키스, 킥스’(KISS, KICKS) 발매 기념 쇼케이스가 11일 오후 서울 용산구에 위치한 블루스퀘어 아이마켓홀에서 열렸다. 이날 행사의 진행은 방송인 하지영이 맡았다.

이번 앨범은 지난해 8월 데뷔, 두 장의 미니앨범을 낸 위키미키가 처음으로 내놓는 싱글 앨범이다. 그만큼 소감은 남달랐다.

루시는 “첫 싱글 앨범이라서인지 한 곡 한 곡에 집중하면서 좋은 무대를 보여드릴 수 있도록 연구도 많이 하고 집중한 것 같다”고 했다.

지수연은 “공백기 동안 열심히 연습도 하면서 좋은 무대를 보여드리려고 노력도 많이 하고 고민도 많이 한 앨범이니 많이 사랑해주셨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엘리는 “전 앨범과는 조금 다른 느낌으로 돌아왔으니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며, 최유정은 “열심히 재미있게 준비한 앨범이니 많은 매력을 보여드릴 수 있도록 하겠다”며 의지를 드러냈다.

리나는 “오랫만에 컴백을 하는 거라 긴장되고 떨리는데 열심히 준비한 만큼 멋진 모습을 보여드리겠다. 많이 기대해 주셨으면 좋겠다”라고 했다.

세이는 “멤버들이 열심히 준비해서 앨범이 나와 기쁘다. 멋지게 준비한 모습을 보여드릴 수 있어 정말 감사하다. 위키미키의 한 층 업그레이드 된 팀워크와 미모를 기대해 주셨으면 좋겠다”고 말해 멤버들의 박수를 받았다.

루아는 “새로운 느낌으로 새로 돌아와서 평소보다 더 떨리고 그랬던 것 같다. 그래도 더 귀엽게 봐주시고 예쁘게 봐주시면 좋겠다”고 말했다.

김도연은 “7개월 만에 컴백했는데 쇼케이스를 할 수 있게 돼 기분이 좋고 영광이다. 활동을 잘 할테니 많이 기대해 주시고 더 많은 분들이 사랑해 주셨으면 좋겠다”는 바람을 전했다.

[티브이데일리 김지하 기자 news@tvdaily.co.kr/사진=조혜인 기자]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김지하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위키미키 | 크러쉬
싸이월드공감
koreastardaily kantamedaily kakao qq sina news.yahoo news.msn tw.news.yahoo.com thegioidienanh vientianetimes 구글 mk hihoku KT KBS 네이트온 싸이월드 네이트 다음 tvcast 네이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