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작페이지 설정 북마크
홈페이지 로그인 회원가입 기사제보
페이스북 트위터 youtube
'2TV 생생정보' 참깨오리 즈마야·우육면, 환상의 중국 요리 '어디?' [시선강탈]
2018. 10.11(목) 19:10
2TV 생생정보 참깨오리 즈마야
2TV 생생정보 참깨오리 즈마야
[티브이데일리 최하나 기자] '2TV 생생정보'에서 소개된 참깨오리 즈마야 맛집이 화제다.

11일 저녁 방송된 KBS2 교양프로그램 '2TV 생생정보'(이하 '생생정보')의 '택시맛객' 코너에서는 참깨오리 즈마야 맛집이 소개됐다.

이날 '생생정보'의 '택시맛객' 제작진은 택시 기사들의 추천을 받아 서울시 중구에 위치한 한 중국요리 맛집을 찾았다.

해당 맛집에서 가장 인기 있는 메뉴는 즈마야, 즉 참깨오리 음식 요리였다. 손님들은 참깨오리 즈마야를 맛보고는 "오리로 만들었다는 것이 믿기지 않는다"며 극찬했다.

참깨오리 즈마야는 해당 맛집 주인이 중국 유학 시절 사부로부터 전수받은 음식이었다. 참깨오리 즈마야는 사부가 중국 국빈 만찬 자리에서 깔끔하고 손쉽게 오리 고기를 맛볼 수 있게 만든 요리였다.

한 손님은 참깨오리 즈마야를 맛보고는 "식감이 안에는 엄청 부드럽고, 위아래는 바삭해서 재밌다"고 했다.

이외에도 해당 맛집에서는 얼큰한 쇠고기 면 요리인 우육면 역시 손님들 사이에서 인기 메뉴였다.

[티브이데일리 최하나 기자 news@tvdaily.co.kr/사진=KBS2 방송화면 캡처]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최하나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2TV 생생정보 | 즈마야 | 참깨오리
싸이월드공감
koreastardaily kantamedaily kakao qq sina news.yahoo news.msn tw.news.yahoo.com thegioidienanh vientianetimes 구글 mk hihoku KT KBS 네이트온 싸이월드 네이트 다음 tvcast 네이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