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작페이지 설정 북마크
홈페이지 로그인 회원가입 기사제보
페이스북 트위터 youtube
'미쓰백' 한지민, 이제껏 본적없는 처절한 연기
2018. 10.12(금) 09:42
미쓰백 한지민
미쓰백 한지민
[티브이데일리 장수정 기자] 영화 '미쓰백'에서 배우 한지민이 처절한 연기를 펼친다.

'미쓰백'(감독 이지원·제작 영화사 배) 측은 12일 저녁 6시 CGV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한지민의 연기 영상을 공개한다.

'미쓰백'은 스스로를 지키려다 전과자가 된 백상아(한지민)가 세상에 내몰린 자신과 닮은 아이를 만나게 되고, 그 아이를 지키기 위해 참혹한 세상과 맞서게 되는 내용을 담은 영화로, 11일 개봉했다.

이번에 공개되는 한지민의 미친 연기 영상에는 한지민의 현실 싸움을 방불케 하는 거친 연기부터, 분노, 오열 연기까지 모두 담길 예정이다. 먼저 백상아는 장섭(이희준)을 향해 목에 핏대를 세우며, 거침없이 욕설을 내뱉으며 불같이 화를 내다가도, "여기까지, 이제 내 인생 그만 넘어와"라며 가라앉은 목소리로 경고하는 등 한지민의 깊은 연기 내공을 엿보게 한다.

여기에 한지민은 집 안에서 전혀 보살핌 받지 못하는 지은(김시아)을 보고 놀라는 것은 물론, "그렇게 눈에 밟히면 1억에 사 가던가"라며 비아냥거리는 미경을 보며 분노를 터뜨려 몰입감을 더할 전망이다. 또한 한지민은 어두운 방 한편에서 처절하게 목놓아 울부짖는 상아를 통해 이제껏 본 적 없는 폭풍 오열 연기를 소화해 뭉클함을 더한다.

[티브이데일리 장수정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해당 영상 캡처]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장수정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미쓰백 | 한지민
싸이월드공감
koreastardaily kantamedaily kakao qq sina news.yahoo news.msn tw.news.yahoo.com thegioidienanh vientianetimes 구글 mk hihoku KT KBS 네이트온 싸이월드 네이트 다음 tvcast 네이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