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작페이지 설정 북마크
홈페이지 로그인 회원가입 기사제보
페이스북 트위터 youtube
펀치, '최파타' 위해 '도깨비' OST 버전 로고송 선물
2018. 10.12(금) 13:56
펀치X낙준
펀치X낙준
[티브이데일리 윤송희 기자] '최파타'에서 가수 펀치가 근황을 공개했다.

12일 오후 방송된 SBS 라디오 파워FM '최화정의 파워타임'(이하 '최파타')에는 펀치와 가수 낙준이 게스트로 출연했다.

이날 펀치는 21kg를 감량했다는 낙준의 말에 깜짝 놀라며 "저는 오히려 쪘다. 5, 6kg 정도 찐 것 같다"고 고백했다. 펀치는 "그런데 오히려 요즘 다이어트 성공했냐는 질문을 많이 받는다"고 말해 궁금증을 자아냈다.

펀치는 얼굴 위주로 촬영한 '스테이 위드 미(Stay With Me)' 뮤직비디오 때문에 오해를 많이 받는다고 했다. 펀치는 "제가 얼굴에 살이 많은 편이다. '스테이 위드 미' 때가 41kg 정도였는데 얼굴 때문에 덩치가 좀 있어 보인다"고 해명했다.

펀치는 지난번 출연 때 약속했던 '최파타' 로고송을 선물로 공개하기도 했다. 펀치는 드라마 '도깨비' OST를 불러 유명해진 만큼, 그 노래를 활용해 로고송을 만들었다. 그는 DJ 최화정의 환호에 "'최파타'의 발랄한 분위기에 맞지 않게 차분한 노래라 걱정했는데 감사하다"고 말했다.

[티브이데일리 윤송희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출처='최파타' 공식 인스타그램]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윤송희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낙준 | 최파타 | 펀치
싸이월드공감
koreastardaily kantamedaily kakao qq sina news.yahoo news.msn tw.news.yahoo.com thegioidienanh vientianetimes 구글 mk hihoku KT KBS 네이트온 싸이월드 네이트 다음 tvcast 네이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