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작페이지 설정 북마크
홈페이지 로그인 회원가입 기사제보
페이스북 트위터 youtube
양지원 "조정석? 연락한 적도 없어…남자친구 있어 더 속상"
2018. 10.19(금) 08:38
양지원
양지원
[티브이데일리 연휘선 기자] 그룹 스피카와 유니티 멤버로 활동한 양지원이 배우 조정석과의 근거 없는 선전지 악성 루머를 부인하며 열애 사실까지 공개했다.

양지원은 18일은 한 매체와 인터뷰를 통해 "조정석 오빠와는 과거 같은 드라마에 출연한 적은 있다. 하지만 이후 5년 동안 만나거나 사적인 연락도 한 적이 없다"고 밝혔다.

특히 그는 "조정석 오빠는 이미 결혼까지 하신 분이고, 나 역시 남자친구와 교제 중인데 그런 선전지가 돌아서 안타깝고 속상하다"고 토로했다.

17일 인터넷에 확산된 출처 불명의 선전지에는 조정석이 가수 거미와 결혼 전 양지원을 동시에 만났고, 거미가 이를 알면서도 결혼했다는 내용이 담겼다. 이로 인해 조정석과 양지원의 이름이 포털사이트 검색어 상위권에 오르기까지 했다.

결국 조정석은 해당 루머는 사실무근이며 법적 대응하겠다는 강경한 입장을 밝혔다.

[티브이데일리 연휘선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안성후 기자]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연휘선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양지원 | 조정석
싸이월드공감
koreastardaily kantamedaily kakao qq sina news.yahoo news.msn tw.news.yahoo.com thegioidienanh vientianetimes 구글 mk hihoku KT KBS 네이트온 싸이월드 네이트 다음 tvcast 네이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