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작페이지 설정 북마크
홈페이지 로그인 회원가입 기사제보
페이스북 트위터 youtube
에이핑크 정은지, 첫 日 단독 콘서트 개최…솔로 입지 다진다
2018. 10.30(화) 14:49
에이핑크 정은지
에이핑크 정은지
[티브이데일리 김수영 기자] 그룹 에이핑크 정은지가 일본에서 첫 단독 콘서트를 개최한다.

30일 소속사 플랜에이엔터테인먼트는 "다음 달 28, 29일 양일간 시부야 오와다 사쿠라홀에서 정은지의 첫 단독 콘서트 '2018 정은지 퍼스트 라이브 인 재팬 혜화(2018 Jeong Eun Ji 1st Live in Japan Hyehwa)'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에이핑크는 2014년부터 다수의 라이브 투어와 팬미팅을 펼치며 일본 내에서 꾸준한 인기를 끌어왔다. 최근에는 '2018 에이핑크 팬미팅 인 재팬 원 앤 식스(2018 Apink Fanmeeting in Japan ONE & SIX)'를 성황리에 마쳤다.

이번 공연은 정은지가 에이핑크 멤버 중 최초로 일본에서 개최하는 솔로 콘서트라는 점에서 의미가 깊다. 정은지는 이를 시작으로 그룹을 넘어 솔로 가수로서의 입지를 다져갈 예정이다.

정은지는 일본 콘서트를 앞두고 11월 3일 대구,11월 10일 부산에서 공연을 갖고 팬들과 만난다.

[티브이데일리 김수영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제공=플랜에이엔터테인먼트]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김수영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에이핑크 정은지 | 정은지
싸이월드공감
koreastardaily kantamedaily kakao qq sina news.yahoo news.msn tw.news.yahoo.com thegioidienanh vientianetimes 구글 mk hihoku KT KBS 네이트온 싸이월드 네이트 다음 tvcast 네이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