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레이어' 송승헌X정수정X이시언X태원석, 3단 표정변화 포착
2018. 11.03(토) 14:10
'플레이어'
[티브이데일리 김예나 기자] '플레이어' 송승헌 정수정 이시언 태원석의 표정이 3단으로 변화하는 모습이 포착됐다.

케이블TV OCN 주말드라마 '플레이어(극본 신재형·연출 고재현)' 측은 플레이어들의 예측불가한 스틸 컷을 3일 공개했다.

사진 속 즐거운 표정으로 요트를 타고 떠나던 플레이어들의 표정이 급격히 굳어졌기 때문. 특히 하리(송승헌)가 어딘가를 응시하며 점차 얼굴이 굳어져 궁금증을 증폭시키고 있다.

지난 방송에서 하리는 추원기(이재구)와 접선장소에 나타난 천회장(곽자형) 때문에 진퇴양난 상황에 빠졌다. 본 방송에 앞서 공개된 예고편에는 검찰부터 천회장, '그 사람'까지 서로를 쫓고 쫓기는 모습이 그려져 과연 팀 플레이어가 추원기 비자금 500억 환수 작전에 성공할 수 있을지, 자신들을 조여오는 천회장과 '그 사람'에게 어떤 방법으로 통쾌한 복수를 보여줄 것인지 기대와 추측으로 열띤 공방이 벌어지고 있다.

이 가운데 추원기와 함께 자신들을 쫓는 모든 이들을 따돌린 듯 손까지 흔드는 여유로움을 보이며 요트를 타고 가는 플레이어 4인방의 모습이 포착됐다. 그러나 바로 아래로 이어지는 사진에서는 180도 달라졌다. 충격에 빠진 표정으로 바다 건너편을 바라보고 있고, 하리의 얼굴에 복잡 미묘한 감정이 담겨 궁금증을 자아낸다.

제작진은 "오늘(3일) 밤 추원기와 동행하던 플레이어들에게 반전 사건이 벌어질 예정이다"며 "이 다섯 사람의 아슬아슬한 동행과 숨겨진 이야기, 그리고 마지막 남은 4회에서 과연 하리가 '그 사람'을 응징할 수 있을지 본 방송과 함께해달라"고 전했다.

'플레이어'는 토, 일요일 밤 10시 20분 방송된다.

[티브이데일리 김예나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제공=OCN]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김예나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송승헌 | 정수정 | 플레이어
싸이월드공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