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작페이지 설정 북마크
홈페이지 로그인 회원가입 기사제보
페이스북 트위터 youtube
'모글리' 크리스찬 베일부터 톰 홀랜드까지, 할리우드 톱★ 한데 모은 비결 [TD현장]
2018. 11.08(목) 15:07
모글리 영화
모글리 영화
[싱가포르=티브이데일리 한예지 기자] 할리우드 톱스타들이 총출동한 '모글리'의 캐스팅 비하인드가 공개됐다.

8일 오전 10시(현지시각)부터 싱가포르에 위치한 마리나 베이 샌즈 컨벤션센터에서 온라인 비디오 스트리밍 서비스업체 넷플릭스의 라인업 프레젠테이션 2018 'See What's Next: Asia'가 개최됐다. 이날 행사에는 한국을 비롯해 미국, 싱가포르, 일본 언론들이 참석했고 넷플릭스 CEO 리드 헤이스팅스부터 주요 인사들이 총출동했다.

이날 전세계 최초로 '모글리' 티저 영상이 공개됐다. 또한 '모글리'를 연출한 앤디 서키스 감독 겸 배우가 직접 등장해 작품에 관한 이야기를 나눴다.

'모글리'에는 모글리 역을 맡은 로한 챈드 외에도 정글속 수많은 동물들 역을 직접 배우들이 연기했다.

특히 크리스챤 베일은 표범, 비단 구렁이 케이트 블란쳇, 호랑이 베네딕트 컴버배치, 늑대 나오미 해리스, 자칼 톰 홀랜드부터 앤디 서키스가 직접 갈색 곰을 모션 캡처로 연기했다.

이같은 할리우드 특급 배우들을 한데 모으는 것은 놀라운 일이다.

이에 대해 앤디 서키스는 "우리가 해본 중에 최대, 최고의 A리스트 배우들을 모은 캐스팅이다. 사실 이런 적이 없었다. 이 정도 배우 중 한 명이라도 데리고 온다면 운이 좋은 건데 대대적으로 모실 수 있었다. 배우들 모두가 새로운 것, 색다른 것을 하는 것에 기대를 했다. 다같이 촬영을 하고 '모글리' 역을 맡은 로한과 퍼포먼스 캡처를 함께 연기했다"고 밝혔다.

에피소드로는 "배우들이 '어떻게 더 잘할 수 있느냐'고 했다. 비법은 없다. 각자의 역할에 몰입하는 것 뿐"이라고 했다.

앤디 서키스는 '모글리'에 대해 "서로 긴밀히 연결돼 있는 감정적인 드라마"라고 했다. 이날 '모글리' 최초 공개일도 직접 밝힌 앤디 서키스다. '모글리'는 12월 7일 넷플릭스를 통해 공개된다.

[티브이데일리 한예지 기자 news@tvdaily.co.kr/사진=영화 '모글리' 포스터]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한예지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영화이슈
싸이월드공감
koreastardaily kantamedaily kakao qq sina news.yahoo news.msn tw.news.yahoo.com thegioidienanh vientianetimes 구글 mk hihoku KT KBS 네이트온 싸이월드 네이트 다음 tvcast 네이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