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작페이지 설정 북마크
홈페이지 로그인 회원가입 기사제보
페이스북 트위터 youtube
‘인간지능’ 받은 민경훈·송민호·아이즈원, 3색 리액션
2018. 11.09(금) 11:13
티브이데일리 포토
[티브이데일리 조혜진 기자] ‘인간지능’을 받은 출연진의 리액션 영상이 공개됐다.

종합편성채널 JTBC 새 파일럿 예능프로그램 ‘인간지능-가장 완벽한 A.I.’(이하 ‘인간지능’) 측은 9일 인간지능을 받은 사용자들의 리액션을 담은 2차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인간지능’은 미래형 최첨단 인공지능을 소재로 하는 예능프로그램이다. ‘인간에 한없이 가까운 A.I.인 인간지능이 집에 배달된다면?’이라는 상상에서 출발한다. 이미 우리에게 익숙한 개념인 ‘인공지능’의 미래형 버전 ‘인간지능’이 사용자의 편의를 돕는다.

‘인간지능’의 사용자로는 가수 민경훈, 그룹 위너 송민호, 아이즈원이 출연한다. 이들은 각각 자신에게 필요한 편의를 충족시키기 위해 인간지능을 주문해 이용한다.

이와 관련, 이날 공개된 영상 속에서 의문의 박스를 받은 송민호는 “뭔가 잘못된 것 같다”며 당황했다. 아이즈원은 “살아 있는 거냐”며 인간지능의 정체에 깜짝 놀랐다.

민경훈은 ‘캠핑 전문 인간지능’을 주문했다. 평소 야외에서 캠핑을 하는 것이 오랜 꿈이었다는 그는 이를 도와줄 전문 A.I.를 요청했다. 그러나 티저 영상 속에서 민경훈은 “올해 들어서 제일 많이 (놀랐다)”고 말해 과연 어떤 ‘인간지능’이 배송 온 것인지 궁금증을 자아냈다.

신개념 SF 리얼리티프로그램 ‘인간지능’은 2회 파일럿 프로그램으로 18일 밤 10시 20분, 23일 밤 9시에 방송된다.

한편 ‘인간지능’은 ‘히든싱어’, ‘내 친구의 집은 어디인가’, ‘팬텀싱어’, ‘효리네민박’ 등을 거친 김학민 PD가 첫 메인 연출에 나서는 프로그램이다.

[티브이데일리 조혜진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인간지능’ 티저 영상 캡처]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조혜진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싸이월드공감
koreastardaily kantamedaily kakao qq sina news.yahoo news.msn tw.news.yahoo.com thegioidienanh vientianetimes 구글 mk hihoku KT KBS 네이트온 싸이월드 네이트 다음 tvcast 네이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