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와이스vs‘쇼미더머니 777’ 마미손, 주말 음원차트 장악했다
2018. 11.10(토) 15:54
트와이스 쇼미더머니 777 마미손 나플라 우승자 소년점프 배기성
트와이스 쇼미더머니 777 마미손 나플라 우승자 소년점프 배기성
[티브이데일리 이기은 기자] 트와이스, ‘쇼미더머니 777’ 음원이 주말 음원 차트를 장악한 상황이다.

10일 기준 국내 주요 음원사이트 멜론, 벅스뮤직, 소리바다, 지니뮤직, 엠넷뮤직, 네이버뮤직, 몽키3뮤직 등에서 걸그룹 트와이스(TWICE)의 신곡, 엑소(EXO), 케이블TV Mnet 예능프로그램 ‘쇼미더머니 777(트리플세븐)’ 음원들이 선전하고 있다.

먼저 트와이스의 ‘YES or YES(예스 오어 예스)’는 멜론, 벅스뮤직, 소리바다, 지니뮤직, 네이버뮤직, 몽키3뮤직, 엠넷뮤직까지 총 7개 사이트에서 부동의 1위를 차지하고 있다. 해당 곡은 지난 5일 발매된 이후 5일째 음원차트 정상을 차지하고 있다.

지난 9일 밤 파이널로 종영한 ‘쇼미더머니 777’ 음원들 역시 빠르게 실시간 톱 차트에 진입 중이다.

세미파이널 곡 ‘수퍼비와’(Prod. 비와이)는 엠넷뮤직에서 선전하고 있으며, 벅스뮤직에서는 PH-1, 키드밀리, 루피의 ‘Good day(굿 데이)’ 등이 10위권 내에 올랐다. 또한 지난 밤 축하무대로 화제가 된 마미손의 ‘소년점프’(Feat. 배기성)가 새롭게 4위권으로 진입한 사실이 눈길을 끈다. 지난 방송에서는 나플라가 루피, 키드밀리를 제치고 최종 우승자로 거듭난 바 있다.

이밖에 딘이 작업하고 설리가 피처링한 ‘하루살이’, 케이블TV tvN 드라마 ‘뷰티 인사이드’ OST인 레드벨벳 웬디의 ‘Goodbye(굿바이)’와 케이윌의 ‘내 생애 아름다운’, 아이유 ‘삐삐’, 폴킴 ‘너를 만나’, 임창정 ‘하루도 그대를 사랑하지 않은 적 없었다’, 노을 ‘너는 어땠을까’ 등이 상위권에서 각축전을 벌이고 있다.

[티브이데일리 이기은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신정헌 기자, 앨범 재킷]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이기은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마미손 | 쇼미더머니 777 | 트와이스
싸이월드공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