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은탁♥이영아 열애 인정, '끝까지 사랑'이 맺어준 커플 "한 달째 교제" [종합]
2018. 11.11(일) 16:25
강은탁 이영아 열애 인정
강은탁 이영아 열애 인정
[티브이데일리 최하나 기자] 배우 강은탁과 이영아가 열애 중이다.

이영아의 소속사 TCO ent 측은 11일 티브이데일리에 "이영아와 강은탁이 열애 중이다"라고 밝혔다.

이어 소속사 측은 "이영아와 강은탁이 교제를 시작한 지 한 달 정도 됐다"고 덧붙였다.

강은탁의 소속사 돋움엔터테인먼트 측 역시 같은 날 이영와의 열애를 인정하며 "만난 지 얼마 안 돼 조심스럽다"는 모습을 보였다.

앞서 이날 오후 한 매체는 강은탁과 이영아가 KBS2 일일드라마 ‘끝까지 사랑’에 함께 출연한 것을 계기로 연인으로 발전했다고 보도한 바 있다.

이영아와 강은탁은 현재 방송 중인 KBS2 일일드라마 '끝까지 사랑'에서 각각 한가영 윤정한 역을 맡아 연기하고 있댜. 이영아 강은탁은 함께 작품에 출연하며 자연스레 연인으로 발전한 것으로 알려졌다.

강은탁은 지난 2001년 모델로 데뷔, 드라마 '주몽' "압구정 백야' 등에 출연했다. 지난 2003년 MBC '논스톱4'로 데뷔한 이영아는 '제빵왕 김탁구' 등에 출연하며 얼굴을 알렸다.

[티브이데일리 최하나 기자 news@tvdaily.co.kr/사진=티브이데일리 DB]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최하나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강은탁 | 강은탁 이영아 열애 | 이영아
싸이월드공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