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돌' 더 맨 블랙, 오늘(15일) '엠카운트다운'서 공식 데뷔
2018. 11.15(목) 14:21
더 맨 블랙
더 맨 블랙
[티브이데일리 오지원 기자] 10명의 '배우돌' 그룹 더 맨 블랙(The Man BLK)이 음악 방송을 통해 무대를 선보인다.

15일 저녁 방송되는 케이블TV Mnet '엠카운트다운'에 더 맨 블랙이 출연한다.

더 맨 블랙은 이날 '엠카운트다운'에서 선보일 타이틀곡 '프리폴(Free Fall)'은 섬세한 감정선을 담은 가사로 기존 아이돌 그룹들과의 차별화를 꾀했다.

'엠카운트다운'의 한 관계자는 "배우의 포스와 아우라가 느껴지는 비주얼이 기존 아이돌들과의 차이가 느껴지고 퍼포먼스에서도 늘 보던 군무 느낌과 달라 신선한 센세이션을 일으킬 듯 하다"고 말했다.

더 맨 블랙 멤버는 최찬이, 고우진, 엄세웅, 신정유, 이형석, 강태우, 천승호, 최성용, 윤준원, 정진환으로 지난달 10일 쇼케이스를 통해 데뷔 무대를 가졌다.

지난달 17일 웹드라마 '고벤져스'를 통해 배우로 화려하게 데뷔한 더 맨 블랙은 첫 번째 싱글 '베리어스 컬러스(Various Colors)'로 가요계 도전장을 내밀었다. 10명으로 구성된 배우들이 그룹을 이뤄 음악방송에 나서는 것은 연예계에서 최초다.

멤버 전원이 출연하는 웹드라마 '고벤져스'는 매주 수, 일요일 네이버TV와 V채널에서 7시에 방송된다.

[티브이데일리 오지원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제공=스타디움]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오지원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싸이월드공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