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고의 이혼’ 송지호, 차태현에 “김채운과 잤다” 선포 [TV온에어]
2018. 11.20(화) 06:10
최고의 이혼 배두나 차태현 손석구 이엘 남기애 문숙 위하준 송채은 이종혁 최우리 김혜준
최고의 이혼 배두나 차태현 손석구 이엘 남기애 문숙 위하준 송채은 이종혁 최우리 김혜준
[티브이데일리 이기은 기자] ‘최고의 이혼’이 어른 드라마로서의 정체성을 공고히 했다.

19일 밤 방송된 KBS2 월화드라마 ‘최고의 이혼’(극본 문정민·연출 유현기) 23, 24회에서는 조석무(차태현), 강휘루(배두나)와 진유영(이엘), 이장현(손석구) 부부, 임시호(위하준), 고미숙(문숙), 조구호(최정우), 백미연(남기애) 등을 둘러싼 파란만장 부부와 가족 일상사가 그려졌다.

이날 조석무와 진유영 사이에 과거의 좋은 감정이 싹트기 시작했다. 이 가운데 석무의 직장 동료 남동구(송지호)는 송미리(김채운)과의 열애 상황을 석무에게 고했다.

과거 송미리는 석무가 좋다며, 석무에게 솔직하게 자신의 마음을 드러낸 바 있다. 하지만 미리가 선택한 남자는 편안한 남동구였다.

동구는 이에 대해 석무에게 “나 미리 씨랑 잤다. 기분 나쁘냐”고 물었다. 석무는 “응?”이라며 당황스러워 했다. 동구는 “그런데 미리 씨가 그만하자고 하더라”라며 시무룩해 했다.

어른들의 연애와 미련, 속단할 수 없는 감정, 때론 ‘원나잇’ 이후의 상황까지 그려내는 ‘최고의 이혼’은 그 자체로 어른들의 로맨스였다. 어른들의 사랑은 이처럼 복잡다단한 색채를 띠고 있었다.

[티브이데일리 이기은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KBS2 방송화면 캡처]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이기은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송지호 | 차태현 | 최고의 이혼
싸이월드공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