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작페이지 설정 북마크
홈페이지 로그인 회원가입 기사제보
페이스북 트위터 youtube
김지민 ‘대장금이 보고있다’ 지원사격, 카메오 출연
2018. 11.22(목) 17:49
대장금이 보고있다, 김지민
대장금이 보고있다, 김지민
[티브이데일리 황서연 기자] 코미디언 김지민이 ‘대장금이 보고있다’ 지원 사격에 나선다.

22일 방송될 MBC 예능 드라마 ‘대장금이 보고있다’(극본 박은정·연출 선혜윤)에 김지민이 카메오로 깜짝 출연한다.

김지민은 ‘대장금이 보고있다’에서 캠페인 프로그램 진행자로 등장, 배우 이열음 이민혁 등과 호흡을 맞춘다. 극 중 김지민은 프로그램 촬영 차 한진미(이열음) 민혁(이민혁)과 함께 한산해(신동욱)와 복승아(권유리)가 일하는 회사를 찾게 되고, 이 과정에서 벌어지는 일들이 극에 유쾌함을 더할 예정이다.

한편 이날 방송될 ‘대장금이 보고있다’는 한국인의 밥상에 없어서는 안 될 존재 ‘김치’로 한밤의 시청자들을 유혹하는 밥상을 차린다. ‘쿡잼봇’ 한정식(김현준)은 어머니 이혜정과 함께 ‘빠알간~ 김치이불 덮었닭’을 선보인다고 해 어떤 특별한 레시피가 공개될지 관심을 모은다.

‘대장금이 보고있다’는 오로지 먹는 게 낙이고, 먹기 위해 사는 삼남매의 로맨스도 뿜뿜하고, 침샘까지 뿜뿜하는 먹부림 드라마다. ‘김치’와 함께 하는 맛있는 밥상은 이날 밤 11시 10분에 공개된다.

­­[티브이데­일리 황서연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제공=MBC]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황서연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김지민 | 대장금이 보고있다
싸이월드공감
koreastardaily kantamedaily kakao qq sina news.yahoo news.msn tw.news.yahoo.com thegioidienanh vientianetimes 구글 mk hihoku KT KBS 네이트온 싸이월드 네이트 다음 tvcast 네이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