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태리·서현진·이다희, ‘뷰티인사이드’ 종방연 다정컷
2018. 11.23(금) 16:06
뷰티 인사이드 이다희 서현진 이민기 안재현 문지인 이태리
뷰티 인사이드 이다희 서현진 이민기 안재현 문지인 이태리
[티브이데일리 이기은 기자] 배우 이태리가 '뷰티 인사이드' 종방연 현장을 공개하며 배우들을 향한 애착을 드러냈다.

이태리는 최근 자신의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최근 종영한 종합편성채널 JTBC 월화드라마 ‘뷰티 인사이드’(극본 임메아리·연출 송현욱) 출연진들과의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출연진 서현진, 이민기, 안재현, 이다희, 문지인 등 주요 배우들과 이태리의 다정한 종방연 현장 모습이 담겼다.

이태리는 "끝까지 정본 예뻐해 주시며 잘 챙겨주신 우리 서대표님 민기형, 항상 나를 너무 재미있어 해 주시고 예뻐해 주시는 연기력도 인간성도 탑 우리 현진누나"라며 함께한 배우들에 애정을 드러냈다.

이어 "많이는 못 마주쳤지만 참 잘 맞는 우리 인간 포카리 재현이형, 참 의지가 많이 되고 항상 함께 고민해준 하지만 나 버리고 결혼하신 우리 유미 씨 지인누나, 항상 귀여워 해주시고 친절히 반겨주시는, 하지만 본인이 더 귀엽고 허당이신 우리 다희 누나까지 다들 정말 너무 너무 감사했습니다. 떠나보내기 싫은 우리 형 누나들 정말 고생 많았어요. 다들 벌써 보고 싶습니다. 사랑합니다"라고 덧붙였다.

이태리는 극중 항공사 재벌3세 서도재(이민기)의 비서 정주환 역을 맡아 열연했다. '뷰티 인사이드'는 지난 20일 최종 16회로 막을 내렸다.

[티브이데일리 이기은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출처=이태리 인스타그램]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이기은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뷰티 인사이드 | 서현진 | 이태리
싸이월드공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