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작페이지 설정 북마크
홈페이지 로그인 회원가입 기사제보
페이스북 트위터 youtube
권요한, 연극 ‘형제의 밤’ 출연...‘밀도 있는 연기’
2018. 11.26(월) 12:37
형제의 밤
형제의 밤
[티브이데일리 황서연 기자] 배우 권요한이 연극 ‘형제의 밤’ 무대에 올랐다.

26일 권요한 소속사 마루기획 측은 “권요한이 ‘형제의 밤’(연출 조선형)에 다시 한 번 출연하게 됐다”고 밝혔다.

2013년 초연으로 시작한 ‘형제의 밤’은 부모의 재혼으로 인해 함께 살게 된 피 한 방울 섞이지 않은 수동과 연소 두 형제만이 등장하는 2인극으로 사고로 돌아가신 부모님의 상을 치르고 돌아온 형제를 둘러싸고 하룻밤 사이 벌어지는 이야기를 담았다.

극중 권요한은 라디오 PD를 꿈꾸는 언론 고시 4수생 소심한 수동 역을 맡아 상대 배우와 안정적인 호흡을 선보이며 극의 몰입도를 높이고 있다.

권요한은 데뷔 이후 ‘수상한 흥신소’, ‘셜록홈즈’, ‘라이어’ 등 다수의 연극 무대에서 활동하며 탄탄한 연기력을 과시해온 실력파 배우다. 이번에도 2016년 출연했던 ‘형제의 밤’에 다시 한 번 캐스팅 된 것으로 알려져 그의 활약에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권요한은 “또 한 번 ‘형제의 밤’ 수동을 연기하게 되어 기쁘다. 이 전보다 밀도 있는 연기를 보여드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 하겠다”고 작품에 임하는 자세를 전했고 무대 연기 뿐 아니라 드라마, 영화에서도 활약할 것으로 알려져 기대감을 더한다. 12월 31일까지 서울 종로구 동숭동 대학로 세우아트센터에서 공연한다.

­­[티브이데­일리 황서연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제공=마루기획, 세우테크노산업, 으랏차차스토리]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황서연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형제의 밤
싸이월드공감
koreastardaily kantamedaily kakao qq sina news.yahoo news.msn tw.news.yahoo.com thegioidienanh vientianetimes 구글 mk hihoku KT KBS 네이트온 싸이월드 네이트 다음 tvcast 네이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