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작페이지 설정 북마크
홈페이지 로그인 회원가입 기사제보
페이스북 트위터 youtube
성폭행 시도 BJ, 생방송 중 협박에 폭행 ’보다 못한 시청자 신고’
2018. 11.30(금) 13:38
성폭행 시도 BJ
성폭행 시도 BJ
[티브이데일리 신상민 기자] 40대 남성 BJ가 인터넷 개인 방송 도중 여성을 폭행하고 성폭행을 시도하다 경찰에 붙잡혔다.

29일 채널A 보도에 따르면 BJ A(41) 씨는 지난 10일 경기도 오산에 있는 원룸에서 인터넷 방송을 하던 중 방 안에 함께 있던 여성에게 강제로 입을 맞췄다.

여성이 저항을 하자 A 씨는 여성을 위협하고 방송 중 여성을 묶은 뒤 수 차례 폭행을 했다. 이를 보다 못한 시청자들은 경찰에 A 씨를 신고했다. 결국 A 씨는 출동한 경찰에 의해 현장에서 체포됐다.

경찰 조사 A 씨는 범행을 저지를 당시 여성을 상대로 성폭행까지 시도했던 것으로 드러났다.

전문가들은 “BJ로 불리는 인터넷 방송 진행자들이 조회수를 올리기 위해 자극적인 콘텐츠를 만들고 있다”며 시청자들을 보호 할 수 있는 안전장치가 마련될 필요성이 있다고 지적했다.

[티브이데일리 신상민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티브이데일리 DB]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신상민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성폭행 시도 BJ
싸이월드공감
koreastardaily kantamedaily kakao qq sina news.yahoo news.msn tw.news.yahoo.com thegioidienanh vientianetimes 구글 mk hihoku KT KBS 네이트온 싸이월드 네이트 다음 tvcast 네이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