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작페이지 설정 북마크
홈페이지 로그인 회원가입 기사제보
페이스북 트위터 youtube
‘도어락’ 공효진-김예원, 이번엔 라디오서 뭉친다
2018. 12.05(수) 09:38
도어락 공효진 김예원
도어락 공효진 김예원
[티브이데일리 신상민 기자] 배우 공효진이 김예원이 진행하는 ‘설레는 밤, 김예원입니다’에 출연한다.

배우 공효진은 5일 밤 12시 방송되는 KBS Cool FM ‘설레는 밤, 김예원입니다’ 초대석에 출연할 예정이다.

두 사람은 ‘도어락’의 제작보고회를 비롯 네이버V라이브와 무비토크 라이브, 스쿨어택 등 영화 홍보 활동마다 절친 케미를 선보였다. 이에 팬들의 ‘설레는 밤, 김예원입니다’ 출연 요청이 쇄도했던 터.

공효진은 영화에 함께 출연한 김예원과 함께 ‘도어락’의 공식 홍보 요정 ‘낰낰(樂Knock)시스터즈’의 유쾌한 에너지를 유감없이 발휘할 예정이다.

이번 방송에서 공효진과 김예원은 그간 보여줬던 찰떡 호흡은 물론, ‘도어락’ 개봉 전부터 작품에 함께한 후 홍보 활동에 이르기까지 특별한 인연과 영화에 대한 비하인드 스토리를 전하며 유쾌한 시간을 가질 예정이다.

‘도어락’은 열려 있는 도어락, 낯선 사람의 침입 흔적, 혼자 사는 ‘경민(공효진)’의 원룸에 살인사건이 일어나면서 시작되는 현실공감 스릴러다. 영화는 5일 개봉했다.

[티브이데일리 신상민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출처=머리꽃]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신상민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공효진 | 김예원 | 도어락
싸이월드공감
koreastardaily kantamedaily kakao qq sina news.yahoo news.msn tw.news.yahoo.com thegioidienanh vientianetimes 구글 mk hihoku KT KBS 네이트온 싸이월드 네이트 다음 tvcast 네이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