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작페이지 설정 북마크
홈페이지 로그인 회원가입 기사제보
페이스북 트위터 youtube
‘마약왕’ 송강호, 소시민 이미지는 잊어라 ‘절대적 카리스마’
2018. 12.05(수) 09:49
마약왕 송강호
마약왕 송강호
[티브이데일리 신상민 기자] 영화 ‘마약왕’에서 배우 송강호가 보여줄 다양한 얼굴을 담아낸 스틸 컷이 공개됐다.

‘마약왕’(감독 우민호 배급 쇼박스)은 마약도 수출하면 애국이 되던 1970년대 근본 없는 밀수꾼이 전설의 마약왕이 된 이야기를 그린 영화다. 송강호는 극 중 전설의 마약왕 이두삼 역을 연기한다.

이두삼은 1970년대 부산의 하급 밀수업자로 시작해 탁월한 사업 감각과 처세술로 단숨에 부와 권력에 접근하며 아시아 최고의 마약왕으로 거듭나는 인물이다. 그는 마약도 수출하면 애국이라고 주장하는 능청스러움을 보여주며 영화가 내포한 1970년대의 아이러니를 짐작케 한다.

또한 부와 권력을 쥐기 전까지의 모습은 기존 작품들에서 보여준 친근함도 담겨있어 반가움을 더한다. 여기에 ‘마약왕’은 송강호가 그 어떤 필모그래피에서도 보여준 적 없는 파격적인 변신까지 담아, 1년 4개월만의 스크린 컴백의 결을 보여준다.

특히 영화의 후반 30분 가량 송강호는 좌중을 압도하는 카리스마로 불가능은 없는 연기력을 폭발시키며 관객들에게 그의 새로운 얼굴을 발견하는 카타르시스까지 선사할 예정이다.

송강호는 “새롭고, 도발적이고, 매력적인 영화”라고 ‘마약왕’을 소개했다. 경험하지 못한 마약 밀매의 세계 속 인물까지 끊임없는 노력으로 구현해낸 송강호의 신뢰도 높은 연기가 ‘마약왕’을 더욱 기대케 한다.

배우 송강호의 소시민적인 매력에 더해 완벽히 새로운 변신과 도전까지 담은 ‘마약왕’은 19일 개봉한다.

[티브이데일리 신상민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출처=영화 ‘마약왕’ 스틸]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신상민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마약왕 | 송강호
싸이월드공감
koreastardaily kantamedaily kakao qq sina news.yahoo news.msn tw.news.yahoo.com thegioidienanh vientianetimes 구글 mk hihoku KT KBS 네이트온 싸이월드 네이트 다음 tvcast 네이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