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작페이지 설정 북마크
홈페이지 로그인 회원가입 기사제보
페이스북 트위터 youtube
‘캡틴마블’ 내년 3월 기다리게 하는 예고편
2018. 12.05(수) 10:53
캡틴 마블 예고편
캡틴 마블 예고편
[티브이데일리 신상민 기자] 영화 ‘캡틴 마블’의 메인 예고편이 공개됐다.

‘캡틴 마블’(감독 애너 보든 라이언 플렉 배급 월트디즈니 컴퍼니 코리아)은 공군 파일럿 캐롤 댄버스(브리 라슨)가 쉴드 요원 닉 퓨리(사무엘 L. 잭슨)를 만나 MCU 사상 가장 강력한 히어로 ‘캡틴 마블’로 거듭나는 이야기를 담은 2019년 첫 마블 스튜디오 작품이다.

공개된 메인 예고편은 2019년 첫 마블 스튜디오 야심작 ‘캡틴 마블’의 스케일과 스토리를 엿볼 수 있다. 지구에서의 기억을 잃고 외계종족 ‘크리’의 일원이 된 캡틴 마블은 예고편 속에서 점차 지구에서의 기억을 찾아가는 모습으로 등장한다.

“내 과거 속에 모든 것의 실마리가 있어”라는 캡틴 마블의 대사는 영화 속에서 밝혀질 캡틴 마블의 비밀과 함께 ‘어벤져스4’로 가는 라스트 스텝으로서의 캡틴 마블의 활약에 대한 호기심을 자아낸다.

긴 생명력과 강한 힘을 가진 초월적인 존재라는 설명은 캡틴 마블의 아직 알려지지 않은 초능력에 대한 기대를 높인다. “난 당신들 전쟁에 끼지 않을 거야. 끝내버릴 거지”라는 다짐과 함께 폭주하는 모습에서 마블 사상 가장 강력한 히어로의 진면목을 엿볼 수 있다.

캡틴 마블과 함께 하는 것으로 알려진 고양이의 등장 후, 닉 퓨리의 이름을 부르는 캡틴 마블의 모습은 ‘어벤져스: 인피니티 워’에서 예고된 두 사람의 유대 관계에 대한 궁금증을 더하고 있다.

‘캡틴 마블’은 2019년 3월 초 개봉 예정이다.

[티브이데일리 신상민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출처=영화 ‘캡틴 마블’ 예고편 캡처]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신상민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캡틴 마블
싸이월드공감
koreastardaily kantamedaily kakao qq sina news.yahoo news.msn tw.news.yahoo.com thegioidienanh vientianetimes 구글 mk hihoku KT KBS 네이트온 싸이월드 네이트 다음 tvcast 네이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