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작페이지 설정 북마크
홈페이지 로그인 회원가입 기사제보
페이스북 트위터 youtube
"내 쉼터 이태란"…윤세아, '스카이 캐슬' 케미 과시
2018. 12.06(목) 17:17
이태란 윤세아
이태란 윤세아
[티브이데일리 김예나 기자] 배우 윤세아가 이태란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윤세아는 6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내 쉼터 태란언니. 쉬어가세요. 꿀잠"이라는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종합편성채널 JTBC 금토드라마 '스카이 캐슬(SKY 캐슬, 극본 유현미·연출 조현탁)에 출연 중인 윤세아와 이태란의 모습이 담겼다.

이태란은 카메라를 바라보며 미소 짓고 있고, 윤세아는 눈을 감은 채 이태란의 어깨에 기댄 채 휴식을 취하는 모습이다. 극 중 캐릭터에 맞게 내츄럴한 미모가 빛나는 이태란과 화려한 스타일링이 돋보이는 윤세아의 미모가 눈길을 사로잡는다.

한편 윤세아는 '스카이 캐슬'에서 노승혜 역으로, 이태란은 이수임 역으로 출연해 '케미'를 뽐내고 있다. '스카이 캐슬'은 매주 금, 토요일 밤 11시 방송된다.

[티브이데일리 김예나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출처=윤세아 인스타그램]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김예나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싸이월드공감
koreastardaily kantamedaily kakao qq sina news.yahoo news.msn tw.news.yahoo.com thegioidienanh vientianetimes 구글 mk hihoku KT KBS 네이트온 싸이월드 네이트 다음 tvcast 네이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