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시카·크리스탈, 정자매의 일상 [화보]
2018. 12.14(금) 11:35
제시카·크리스탈
제시카·크리스탈
[티브이데일리 노한솔 기자] 가수 제시카 크리스탈 자매가 2019년 첫 화보 커버를 장식한다.

제시카와 크리스탈의 모습을 담은 화보가 14일 공개됐다.

드라마 '플레이어'에서 액션배우로 거듭난 크리스탈과, 본인의 브랜드를 글로벌 스토어에 입점시키며 사업가로서도 성공적인 커리어를 이어가고 있는 제시카. 두 사람은 함께한 화보 촬영 현장에서 그들만의 매력을 뽐냈다. 그들은 자연스럽게 때로는 장난스럽게 포즈를 취하며 자매의 다정한 한 때를 사진에 담았다.

화보 촬영 후 진행된 인터뷰에서조차 알콩달콩 귀여운 자매의 대화를 엿들을 수 있었다. 그러다가도 일에 관련된 질문에는 언제 그랬냐는 듯 각자의 분야를 성공적으로 걸어가며 성장하고 있는 모습을 보여줬다.

특히 팬들의 요청으로 크리스마스 시즌에 맞춰 앨범을 발표하는 제시카는 "팬들과 온라인으로 소통하니까 반응도 요청도 너무 잘 들을 수 있다. 팬들이 제시카 노래 듣고 싶다고 해서 팬들을 위한 이벤트로 준비했다"고 말했다.

완벽한 호흡으로 내추럴한 모습부터 남다른 비주얼까지, 다채로운 정자매의 모습이 담긴 화보와 인터뷰는 1월 공개된다.

[티브이데일리 노한솔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제공=나이론]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노한솔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제시카 | 크리스탈
싸이월드공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