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용만·서현, MBC 연기대상 진행 [공식입장]
2018. 12.18(화) 09:32
MBC연기대상, 김용만 서현
MBC연기대상, 김용만 서현
[티브이데일리 황서연 기자] 코미디언 김용만, 배우 서현이 '2018 MBC 연기대상' 진행을 맡는다.

18일 MBC는 '2018 MBC 연기대상' MC로 김용만 서현을 발탁했다고 밝혔다.

원조 국민 MC로 매끄러운 진행 솜씨를 발휘해 온 김용만은 최근 MBC 예능프로그램 '궁민남편'에서 큰 활약을 하며 새로운 전성기를 맞이하고 있다. 특유의 친근한 이미지와 위트 있는 진행 실력으로 '2018 MBC 연기대상'을 이끌어갈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서현은 올해 MBC 드라마 '시간'에서 가족의 죽음 뒤에 감춰진 권력층의 비밀에 정면으로 맞서는 설지현 역으로 출연해 연기자로서 자리매김에 성공했다. 또한 남북평화협력기원 평양 공연 '봄이 온다'의 MC를 맡아 안정적인 진행을 보여줬던 만큼 이번 '2018 MBC 연기대상' MC로서 활약도 큰 기대를 모은다.

티브이데일리 포토

김용만 서현 뿐만 아니라 2018년 MBC 드라마를 책임진 주역들이 대거 참석할 예정인 '2018 MBC 연기대상'은 100% 시청자 투표로 '올해의 드라마'를 선정한다.

또한 드라마 PD, 시청자 투표, 시청자위원회, 평론가와 기자가 함께 투표 및 심사를 거쳐 '대상'을 선정한다. '올해의 드라마'와 대상 투표는 MBC 홈페이지에서 12월 20일부터 26일까지 일주일 간 진행될 예정이다. 공정한 투표를 통해 선정될 영예의 대상과 더불어 올 한 해 시청자의 마음을 사로잡은 MBC 드라마는 무엇이 될지 귀추가 주목된다.

서울 마포구 상암동 MBC 미디어센터 공개홀에서 생방송으로 진행되는 '2018 MBC 연기대상'은 30일 저녁 8시 45분 생방송될 예정이다.

[티브이데일리 황서연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티브이데일리 DB, MBC]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황서연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MBC연기대상 | 김용만 | 서현
싸이월드공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