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방신기 최강창민 티저, 부드러운 카리스마 '눈길'
2018. 12.20(목) 13:14
동방신기 최강창민
동방신기 최강창민
[티브이데일리 김민주 인턴기자] 그룹 동방신기의 스페셜 앨범 발매에 앞서 멤버 최강창민 영상이 공개돼 화제다.

소속사 SM엔터테인먼트는 20일 정오 공식 홈페이지 및 유튜브에 최강창민의 모습과 새 앨범의 타이틀 곡 '트루스'(Truth) 가사 내용이 담긴 '퍼스트 클루 바이 맥스'(1st Clue by MAX) 영상을 공개했다. 최강창민의 티저 이미지도 함께 올렸다.

스페셜 앨범 '뉴 챕터 #2; 더 트루스 오브 러브'(New Chapter #2: The Truth of Love)는 오는 26일 오후 6시 멜론, 지니, 아이튠즈, 애플뮤직, 스포티파이, 샤미뮤직 등 각종 음악 사이트에서 공개된다.

앨범은 타이틀 곡 '트루스'와 멤버들의 솔로곡들을 포함해 총 7곡으로 구성돼 있다.

앨범에 수록된 최강창민의 솔로곡 '아스라이...(뷰티풀 스트레인저)'는 밴드 사운드를 중심으로 진행되는 미디엄 템포의 팝 발라드 곡이다. 가사에는 지나간 삶과 과정에 대한 진솔한 감정이 담겼다. 최강창민이 직접 작사에 참여했다.

최강창민은 이번 앨범에 수록된 '젤리 러브'(Jelly Love)의 작사에도 참여했다. 이 곡은 사랑에 빠진 남녀의 비밀스러운 마음을 표현해 듣는 재미를 더한 만큼, 좋은 반응을 얻을 전망이다.

동방신기의 이번 앨범은 음원 공개일 음반으로도 발매된다.

[ 티브이데일리 김민주 인턴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제공=SM엔터테인먼트 ]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김민주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SM | 심창민 | 최강창민
싸이월드공감